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된장본능 일어나는 여친님

글쓴이
  • 2012.10.06. 13:15
  • 4138
우리학교학생은 아니구요... 사귄지 100일도 안된 여친이있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되나요...?

사건1 커플링은 무조건 금으로. 손가락사이즈 알아내서 서프라이즈로 해줘야된답니다.

사건2 자기는 양력 음력 생일 다 챙겨달라네요...

사건3 중고차는 없을 망정 스쿠터 뒤에 타는게 쪽팔린다고 내려달라고 한 사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4
글쓴이 글쓴이 12.10.06. 13:16
이정도는 여자친구사귈때 감안해야하는것들일까요?ㅜㅜ
0 0
우아한 수선화 12.10.06. 13:18
글쓴이
감안이 아니라
그게 최우선으로 고려해야하는게 아닌가요

둘다 학생이고 서로 경제적처지 뻔히아는데
사랑이고 나발이고 시간이 지나면 상처만 남을듯
0 0
우아한 수선화 12.10.06. 13:16
ㅋㅋㅋㅋㅋ 제대로 미친연한테 물리셧네요

저같으면 뒤도 안돌아보고 나옵니다
0 0
서운한 파피루스 12.10.06. 16:16
우아한 수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이상한 얼레지 12.10.07. 13:51
우아한 수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0 0
슬픈 꽈리 12.10.06. 13:17
저 여잔데
저건 개념없는거임
0 0
똑똑한 영춘화 12.10.06. 13:19
그만하는게 좋을듯....
0 0
참혹한 수리취 12.10.06. 13:19
군대서 선임이 하던말이 생각 나네요.
- 니가 생각하는게 맞다고
0 0
의연한 남천 12.10.06. 17:54
참혹한 수리취
맞습니다. 맞고요
0 0
초연한 한련 12.10.06. 13:19
사건3은 진짜 아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3:22
초연한 한련
그때 조금 티격태격하고있긴있었거든요ㅜㅜ
0 0
의연한 남천 12.10.06. 17:54
초연한 한련
저러다 반전으로 외제차 주차된거 시동한번 걸어줘야 눈물흘리고 달라붙을텐데
0 0
해맑은 호랑버들 12.10.07. 02:05
의연한 남천
ㅎ ㅏ .. 꿈
0 0
무거운 흰꿀풀 12.10.06. 13:20
나는 남친이 스쿠터뒤에 태워주는게 소원인데ㅋㅋ 배가 불렀네 썅ㅋㅋㅋ
0 0
꼴찌 목련 12.10.06. 13:26
전 사귈땐 스쿠터뒤에타는게젤조앗는데 너무하시네
0 0
애매한 물박달나무 12.10.06. 13:29
저 여잔데 사건1보니까 머리뜯고싶어지네요
과감해지세요 똑같아지지말고
0 0
이상한 헬리오트로프 12.10.06. 13:30
사귀더라도 진지하게 안사귀어 질 듯

타이밍봐서 헤어지세요
0 0
짜릿한 극락조화 12.10.06. 13:40
양력 음력ㅋ
0 0
발냄새나는 범부채 12.10.06. 13:46
남자분 불쌓. .. 이런거보면 난진짜 착한여친인데 내남친은 알려나몰라ㅠㅠㅠㅠㅠ
0 0
고상한 바위떡풀 12.10.07. 12:16
발냄새나는 범부채
저두요.....ㅎㅎ
저도 커플링 백일 이백일 이런거 챙기는거 안좋아하는데
0 0
유치한 고욤나무 12.10.06. 13:57

뻥! 발은 걸을때만 쓰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0 0
예쁜 돌피 12.10.06. 14:04
커플링은 금으로..라는 말은 왠지 헤어지고나면 팔아서 용돈할것 같은 느낌인데요ㅋㅋㅋ 물론 여자분이 알러지가 있을수도 있지만...
그리고 본인이 이렇게 고민하시는것 보니 답은 이미 나와있는것 같네요
0 0
포근한 할미꽃 12.10.06. 14:13
미친 여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헤어지세욬ㅋ
0 0
활달한 패랭이꽃 12.10.06. 15:43
그냥 부대생을 개 순수 노예로 본듯ㅋㅋㅋㅋㅋㅋㅋ 옛날부터 다른학교에 그런소문이돌앗.....ㅋㅋㅋ
0 0
고상한 바위떡풀 12.10.07. 12:15
활달한 패랭이꽃
헐..정말요? 대학생이 돈이 어디있다고 ㅜㅜ 국립대 온거 보면 모르나ㅜㅜ 저는 여자지만..
0 0
머리좋은 흰꿀풀 12.10.06. 15:53
양력 음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헤어지지 않고 뭐하는가 자네?!!
0 0
활동적인 남천 12.10.06. 16:08
남녀를 떠나서, 도대체 이런류의 인간과 교제하는 이유가 뭡니까?

사귀긴 커녕 상종조차 하지마세요. 학우님 단물만 빨아먹다 질리면 버릴 사람입니다.
0 0
멋쟁이 애기나리 12.10.06. 16:35
여자분께서 연애 처음 하는거면 사례1정도는 로망이려니하고 이해해준다 치더라도 나머지는 도무지 ..........

걍 버리세요
0 0
화난 고추나무 12.10.06. 17:15
호구 오는가...
0 0
억울한 갓끈동부 12.10.06. 17:16
인간성이..
0 0
처참한 함박꽃나무 12.10.06. 17:22
와 그런여자랑 어케사겨여 ㅡㅡ
0 0
의연한 남천 12.10.06. 17:27
나랑 사귀면 되겠네. 난 부자다
0 0
점잖은 광대싸리 12.10.06. 20:00
님도 생일2번챙겨달라그래요
0 0
청결한 구골나무 12.10.06. 20:05
미친년이네 ㅋㅋㅋㅋㅋㅋ난 커플링 은으로 그것도 반반내서했는데...무조건남자가다내야된다는법은없죠ㅋㅋ
0 0
창백한 참죽나무 12.10.06. 20:35
야야 여자 별거 없다.
여자들 맘 다 똑같애.
아무리 개념있는 여자도 속으론 저 생각을 하고 있다. 하면 안되는 짓인걸 알기에 티를 안내고 참을뿐이지
티 안내는 여자 만나든가
그냥 그 여자 계속 만나든가.

1.커플링은 무조건 금으로 - 아마 가격이 똑같은 백금은 싫어할걸? 누가 봣을때 금인게 티가 나야되거든
이게 젤 골때린다. 돈 아니면 해결이 안될문제. 진지하게 여친한테 얘기해서 같이 돈 모아라 한달에 각자 5만원씩 해서 일년쯤 모으면 할 수 있다.
2.생일 - 그쯤되어서 싸워라.
3.여자친구가 차 없냐고 징징거리면 그냥 꺼지라고 해라. 차있는 남자는 너 안만나. 이렇게 말해주고
0 0
과감한 홍초 12.10.08. 22:37
창백한 참죽나무
좀... 안타깝네요. 모든 여자를 그렇게 생각하면 사랑할 마음이 들긴 하세요?
20대 중반 여잔데 바로 주위에 친구들이랑만 얘기해봐도 저런거 원하는 친구 얼마 없어요.
0 0
창백한 참죽나무 12.10.08. 22:51
과감한 홍초
제 여자친구는 참 묵묵하게 잘 참는 훌륭한 여인임.
그래도 가끔은 여자인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 감사하고 잘해주려고 노력합니다.
0 0
화사한 느릅나무 12.10.06. 21:14
대박이다...... 알고계시면서 계속사겨요?
저는 남친이랑 1000일 다되서 커플링맞춤ㅋㅋㅋ
학교앞 악세사리집에서 3900원짜리 걍 삼
괜히 비싼거 사서 잃어 버리지 말고
잃어버려도 똑같은거 또사믄대지카믄서
맘이 중요하지..
0 0
슬픈 협죽도 12.10.06. 23:46
미친, 헤어지세요
같은 여자가 봐도 욕나오네요
0 0
무심한 갓끈동부 12.10.07. 00:03
헐 왜사귑니까
0 0
나쁜 자작나무 12.10.07. 01:15
헤어지세요. 제 여자친구는 2천원짜리 빈티지샵에서 커플링 첨에 사줬는데 애지중지 잘끼다가 제가 미안해서 좋은걸로 바꾸자니까...자기는 이 반지가 좋다고 그러고요. 사귄지 일년 다 되가는데 그거 끼다가 얼마전에 제가 잃어 버렸습니다. 기념일도차도 돈 없으면 서로 조졸하게 작게 준비하구요....이런 제 여자친구가 너무 자랑스럽네요. 주사가 좀 있으시지만..ㅠㅠ. 돈가지고 하는 연애를 요구하는 사람은 반대로 보면 돈만 있는 사람이면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생각하네요.
0 0
겸손한 털진달래 12.10.07. 08:52
저도 여잔데 도대체 어디서 저런여자를만나셨음???ㅋㅋㅋㅋㅋㅋ 버려요 무슨 똥중에 똥을 일부러 고르셨네
0 0
고상한 바위떡풀 12.10.07. 12:14
그런 여자랑 왜사겨요ㅜㅜㅜ여자망신 다시키네 대학생이 돈이 있으면 얼마나 있다고 ㅜㅜ 어휴
0 0
괴로운 수크령 12.10.08. 20:34
저 여잔데요....
왜 사귀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부끄럽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