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된장본능 일어나는 여친님
- 2012.10.06. 13:15
- 4138
사건1 커플링은 무조건 금으로. 손가락사이즈 알아내서 서프라이즈로 해줘야된답니다.
사건2 자기는 양력 음력 생일 다 챙겨달라네요...
사건3 중고차는 없을 망정 스쿠터 뒤에 타는게 쪽팔린다고 내려달라고 한 사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최우선으로 고려해야하는게 아닌가요
둘다 학생이고 서로 경제적처지 뻔히아는데
사랑이고 나발이고 시간이 지나면 상처만 남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으면 뒤도 안돌아보고 나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건 개념없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니가 생각하는게 맞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해지세요 똑같아지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이밍봐서 헤어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커플링 백일 이백일 이런거 챙기는거 안좋아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뻥! 발은 걸을때만 쓰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이렇게 고민하시는것 보니 답은 이미 나와있는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귀긴 커녕 상종조차 하지마세요. 학우님 단물만 빨아먹다 질리면 버릴 사람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버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 맘 다 똑같애.
아무리 개념있는 여자도 속으론 저 생각을 하고 있다. 하면 안되는 짓인걸 알기에 티를 안내고 참을뿐이지
티 안내는 여자 만나든가
그냥 그 여자 계속 만나든가.
1.커플링은 무조건 금으로 - 아마 가격이 똑같은 백금은 싫어할걸? 누가 봣을때 금인게 티가 나야되거든
이게 젤 골때린다. 돈 아니면 해결이 안될문제. 진지하게 여친한테 얘기해서 같이 돈 모아라 한달에 각자 5만원씩 해서 일년쯤 모으면 할 수 있다.
2.생일 - 그쯤되어서 싸워라.
3.여자친구가 차 없냐고 징징거리면 그냥 꺼지라고 해라. 차있는 남자는 너 안만나. 이렇게 말해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 중반 여잔데 바로 주위에 친구들이랑만 얘기해봐도 저런거 원하는 친구 얼마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가끔은 여자인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 감사하고 잘해주려고 노력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친이랑 1000일 다되서 커플링맞춤ㅋㅋㅋ
학교앞 악세사리집에서 3900원짜리 걍 삼
괜히 비싼거 사서 잃어 버리지 말고
잃어버려도 똑같은거 또사믄대지카믄서
맘이 중요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여자가 봐도 욕나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사귀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부끄럽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