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남자를 평가할 때
- 2012.10.06. 17:49
- 2728
남자무리에서 어떤 한 남자를 평가할 때
걔 성격 최고다, 짱이다,
이렇게 말하면
그 남자 정말 괜찮은 남자인가요?
어떤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들사이에서 평판 개떡같아도 자기 여자한테는 껌뻑 죽고 잘하는 사람도 있지만
반대로 친구들 사이에 이미지 짱좋아도 여자한테 어떻게 할지는 여친만 아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랑 애인한테랑 대하는게 다른 경우 많음
친구관계 좋은 거랑 또 다름
그래서 이런 말도 있음
'친구로 지내기만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근데 저는 저한테 대하는거랑 상관없이, 남자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분이 멋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서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안사겨봤어요? 왜 나한테 대하는게 상관이 없어요 ㅎㅎㅎㅎ 연애는 나랑 그 사람이 하는거지
내가 그 사람 평판이랑 하는건가요 + 그리고 친구 많고 대인관계 너무 넓은 남자도 연애하기 피곤해요
내가 뒷순위로 밀리기 일쑤임 데이트 마다 친구들 동반되고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한테 대하는 거랑 상관없다고 하셔서 한 말이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남친 완전 대인관계 쩔어서
맨날 약속ㅡㅡ
밤엔 나랑 만나기도 힘듦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밌거나 돈 잘 쓰면 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여자가 걔이쁘다 귀엽다 하면 무조건 못생긴거고
성격좋다고하면 최악인거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진짜 괜찮은 여자 ㅋㅋ 남자들은 왜 모를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좋은 친구, 이쁜 친구는 너 주기 아까워서 말을 안 할 뿐이라는 것을!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남자들이 인정하는거면 놓치지 마요ㅋㅋ
대인관계 좋다고 남자들이 인정하는거 아니니깐
어떤면에서 그렇게 인정하는건지 물어보던지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할때는 90% 별개의 문제인거 같아요
고등학교 다닐때도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많은 애는 여자애들이 싫어하고 그런경우 많았느데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 사이에서 좋은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술잘마시고 잘놀고 돈잘쓰고 웃기고 이런거 아닌가요? ㅎㅎ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돈 많이 쓰고 술 자주 마시고 이런거 안좋을 수 밖에ㅜㅜ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요!
제 생각에는 친구로만 좋은 사람이랑 남자친구로 좋은 사람은 별개인거 같아요
제가 말한 고등학교때 인기많안 던 친구는 잘놀고 운동잘하고 말빨좋고..뭐 이런애들 이였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