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남자를 평가할 때

글쓴이
  • 2012.10.06. 17:49
  • 2728
제곧내인데요

남자무리에서 어떤 한 남자를 평가할 때
걔 성격 최고다, 짱이다,
이렇게 말하면
그 남자 정말 괜찮은 남자인가요?
어떤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우수한 숙은노루오줌 12.10.06. 17:51
표본인원이 많을수록 정확도가 높겠죠. 2~3명 모아놓고 재가 짱이다라고 하는건 별로 신뢰가 가지않을듯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7:52
우수한 숙은노루오줌
과에 있는 남자 전체의 의견이라고 알고있습니다ㅋ
0 0
우수한 숙은노루오줌 12.10.06. 17:52
글쓴이
과 전체가 그럴 정도면 진짜 성격 짱인듯
0 0
생생한 잔대 12.10.07. 02:07
우수한 숙은노루오줌
ㄷㄷㄷ 진짜 짱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7:52
우수한 숙은노루오줌
성비는 5:5 정도?
0 0
침울한 화살나무 12.10.06. 17:52
ㄴㄴ 다릅니다 대인관계랑 이성관계는 달라요
친구들사이에서 평판 개떡같아도 자기 여자한테는 껌뻑 죽고 잘하는 사람도 있지만
반대로 친구들 사이에 이미지 짱좋아도 여자한테 어떻게 할지는 여친만 아는거임
0 0
미운 참취 12.10.06. 17:55
침울한 화살나무
맞는 말임 ㅋㅋ
친구랑 애인한테랑 대하는게 다른 경우 많음
친구관계 좋은 거랑 또 다름
그래서 이런 말도 있음
'친구로 지내기만 좋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8:02
침울한 화살나무
그렇군요 ㅋㅋ
음 근데 저는 저한테 대하는거랑 상관없이, 남자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분이 멋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서요ㅎ
0 0
침울한 화살나무 12.10.06. 18:03
글쓴이

남자 안사겨봤어요? 왜 나한테 대하는게 상관이 없어요 ㅎㅎㅎㅎ 연애는 나랑 그 사람이 하는거지
내가 그 사람 평판이랑 하는건가요 + 그리고 친구 많고 대인관계 너무 넓은 남자도 연애하기 피곤해요

내가 뒷순위로 밀리기 일쑤임 데이트 마다 친구들 동반되고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8:07
침울한 화살나무
헐ㅋ 저는 주변 사람들한테 욕먹고 저놈 안될놈이다 이런 말 듣는 사람이라면 저한테 잘해줘도 싫을 것 같은데요? ... 사회적으로 평판 좋으면서 저한테도 잘하는 사람이랑 사겼더니 님이 말씀하신 그런 경우는 당해본 적이 없네요...ㅎㅎ
0 0
침울한 화살나무 12.10.06. 18:09
글쓴이
후자 같은 사람이면 당연히 누구나 좋아하죠 ㅋㅋㅋㅋㅋ 주변에서 욕먹는 사람을 누가 좋아하겠음;;?
본인한테 대하는 거랑 상관없다고 하셔서 한 말이에요 ㅎㅎ
0 0
피로한 사피니아 12.10.06. 20:50
침울한 화살나무
완전 공감
내 남친 완전 대인관계 쩔어서
맨날 약속ㅡㅡ
밤엔 나랑 만나기도 힘듦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7:54
추가질문 : 짱이다, 라는 말이 어떤 부분을 보고 말하는건지 궁금해요. 술 잘 마시고 잘 노는거? 아니면 게임이나 운동? ㄷㄷ 남자들 세계는 이 정도 밖에 모르겠네요 ㅠㅠ
0 0
미운 참취 12.10.06. 17:55
글쓴이

재밌거나 돈 잘 쓰면 되요

0 0
흐뭇한 벼룩나물 12.10.06. 17:54
하지만 여평여는 신뢰도 90%..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7:54
흐뭇한 벼룩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0 0
침울한 화살나무 12.10.06. 17:59
흐뭇한 벼룩나물
2222222222222
0 0
귀여운 갈매나무 12.10.06. 18:01
흐뭇한 벼룩나물
신뢰도 10% 아닌가옄
뭐 여자가 걔이쁘다 귀엽다 하면 무조건 못생긴거고
성격좋다고하면 최악인거구...
0 0
침울한 화살나무 12.10.06. 18:03
귀여운 갈매나무
아닌데요 ㅋ 이쁜애들은 이쁘다고 함 근데 너 소개시켜 주려니 걔가 아까워서 말을 안꺼내는 거임

여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진짜 괜찮은 여자 ㅋㅋ 남자들은 왜 모를까~
0 0
흐뭇한 벼룩나물 12.10.06. 18:07
침울한 화살나무
신뢰도가 10%인 이유는 그 여자분과 호박씨 깔정도로 많이 친하지 않거나 님에게 호감이 있는경우.. 혹은 님에게 소개시켜주기 싫은경우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8:09
침울한 화살나무
헤헤헤헤 공감
진짜 좋은 친구, 이쁜 친구는 너 주기 아까워서 말을 안 할 뿐이라는 것을! ^^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18:05
귀여운 갈매나무
전 ... 그냥 솔직하게 말하는 편인데 ㅋㅋㅋ 이쁜 친구는 이쁘다고 하고 ㅋㅋㅋ 여자들한테 이런 먹잇감 던져주면 피상적인 문구가 아니라 구체적인 단어들로 너덜너덜 찢어 놓을 듯 ㅋㅋㅋㅋㅋㅋ
0 0
이상한 맥문동 12.10.06. 17:54
자기 여동생이나 누나 같은 가족에게 소개시켜주고싶은 남자라면 진짜입니다 ㅋㅋ
0 0
우수한 숙은노루오줌 12.10.06. 17:57
이상한 맥문동
딱히 제 소개 안해주셔도 되는데, 어쨋든 감사합니다
0 0
깔끔한 남천 12.10.07. 04:00
저 남잔데 글쓴이분 맞는말 하신거에요
다른 남자들이 인정하는거면 놓치지 마요ㅋㅋ
대인관계 좋다고 남자들이 인정하는거 아니니깐
어떤면에서 그렇게 인정하는건지 물어보던지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0 0
초라한 무 12.10.07. 12:08
제 경험으로는 남자사이에서는 최고인줄 모르나
연애할때는 90% 별개의 문제인거 같아요
고등학교 다닐때도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많은 애는 여자애들이 싫어하고 그런경우 많았느데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12:09
초라한 무
흠...
0 0
초라한 무 12.10.07. 12:12
글쓴이

남자들 사이에서 좋은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술잘마시고 잘놀고 돈잘쓰고 웃기고 이런거 아닌가요? ㅎㅎ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돈 많이 쓰고 술 자주 마시고 이런거 안좋을 수 밖에ㅜㅜ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요!
제 생각에는 친구로만 좋은 사람이랑 남자친구로 좋은 사람은 별개인거 같아요

제가 말한 고등학교때 인기많안 던 친구는 잘놀고 운동잘하고 말빨좋고..뭐 이런애들 이였네요

0 0
예쁜 미모사 12.10.07. 22:07
남장최강 마초 여자최강 원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