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에게 궁금한점
글쓴이
- 2012.10.06. 18:02
- 1487
1. 재미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말이 많은건 아닌, 할말만 하는 일반인기준 잘생긴 남자
2. 재밌는것도 중간이고 외모도 중간인 남자
3. 어디가던지 분위기 업시켜주고 말도 잘하고 재밌는 외모가 중이나 그 이하인 남자
누굴 좋아하나요?
참고로 저는 1+3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남친으로는 1,2가 좋아요 ㅋㅋ 사실 재미있고없고는 별로 중요하지않구요 나한테 진지하고 나를 웃겨주기위해 노력하는 게 더 좋지요ㅋㅋ 일반적인 호감을 얻기위해서라면 1,3이좋겠죠
0
0
사랑스러운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번용
0
0
센스있는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이 제일 좋은거 같은데 ....??;;
0
0
느린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
0
0
섹시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
0
0
섹시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은 주관이 가미된 평가 아닌가여
0
0
날씬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등골나물
그래서 글쓴이는 4 라는 소리아닌가여??ㅋㅋㅋ 음 보기의 흐름으로 봤을땐 4는 개그맨 수준으로 재밌고 얼굴은 하...인가ㅠ
0
0
냉철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너무 업시켜줄려는 남자는 좀 방정맞아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모든지 무난무난 평범이 젤 나은듯 저는
0
0
난쟁이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차라리 1이나 3이좋음.. 전남친이 3이었는데 솔직히너무좋았음. 항상 저로 웃기고 장난치고ㅋㅋ사람들한테 인간적으로 인기가 좋은애였음.
0
0
냉철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이좋죠 2는그냥무난하고 1은성격좋고외모좋더라도 겉으로표현을잘해야알수있는건데 분위기못타고그러면 얼굴아무리반반해도오래못감
0
0
보통의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나 3
0
0
때리고싶은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 센스...
0
0
허약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