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주고받다 연락 끊긴 오빠ㅠ
글쓴이
- 2012.10.06. 20:26
- 3135
그냥 소개팅?식으로 알게된 오빠가 있어요ㅜ
카톡도 자주 주고받고 한지가 이주일이 된 날
제 마지막 카톡을 읽고 1이 사라졌는데도 이틀간 답장이 없네요ㅜ
물론 사이사이 커피도 마시고 보고 했죠 ㅜㅜ
근데 이제 연락이 없네요ㅠㅠ
저 이거 까인건가요?ㅜ 더이상 연락하기 싫다는 거죠?ㅠ
카톡도 자주 주고받고 한지가 이주일이 된 날
제 마지막 카톡을 읽고 1이 사라졌는데도 이틀간 답장이 없네요ㅜ
물론 사이사이 커피도 마시고 보고 했죠 ㅜㅜ
근데 이제 연락이 없네요ㅠㅠ
저 이거 까인건가요?ㅜ 더이상 연락하기 싫다는 거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기다려도 남자가 연락 먼저 안 오면 까인거에요 ㅠㅠ
0
0
천재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참꽃마리
흑흑 제 눈에 흐르는거 이거 머죠? 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스카라 번지네요
토닥토닥
토닥토닥
0
0
천재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참꽃마리
흘렀어~ 눈물이~ 참지 못해 울었어~ 부은 눈을 참지 못해 울었어~
0
0
부자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튕긴걸수도 있음.
요즘은 남자들도 튕김
그게바로 나
여자 피곤하게하는 스타일이지
요즘은 남자들도 튕김
그게바로 나
여자 피곤하게하는 스타일이지
0
0
질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튕길수도 있는건데;;; 님이 먼저 연락안해보셨어요?? 연락 먼저 하고 해보세여..
연락도 먼저 안해보시고 그냥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면 답이 안나옴;;;
남자가 여자가 마음에 들면 무조건 연락한다는 말하는 사람있던데 그건 그 남자 생각이고
아닌 남자도 많아요 저처럼... 튕굴수도 있는거니까 연락 먼저 해보세요
연락도 먼저 안해보시고 그냥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면 답이 안나옴;;;
남자가 여자가 마음에 들면 무조건 연락한다는 말하는 사람있던데 그건 그 남자 생각이고
아닌 남자도 많아요 저처럼... 튕굴수도 있는거니까 연락 먼저 해보세요
0
0
피곤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뜰보리수
추석때도 하루종일 연락없길래 제가 먼저 연락한적이 한번 있었거든요 근데 요번은 이틀동안 연락없는데 또 제가 먼저 하기엔 괜히 귀찮게 만드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ㅜㅜ 흑흑 하루종일 공부가 안잡히네요 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근데 잘 튕기는 남자는 한도끝도 없이 튕겨서.. 님이 계속 연락 하셔야겠는데요 ;;;
아무리 잘튕궈도 서로 좋아하게되면 남자도 그런거 없이 잘 연락하게 돼여..
아니면 그냥 카톡으로 한번 물어보셔도... 그냥 연락 안하는게 편하냐는 식으로;;;ㅜ...
아무리 잘튕궈도 서로 좋아하게되면 남자도 그런거 없이 잘 연락하게 돼여..
아니면 그냥 카톡으로 한번 물어보셔도... 그냥 연락 안하는게 편하냐는 식으로;;;ㅜ...
0
0
피곤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뜰보리수
네... 기다리다 이것도안되고 저것도안되니 ㅜ 쐐기를 박든 해야겠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다려보시오
0
0
다부진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사람 님한테 관심없어요ㅠ
0
0
청아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고로쇠나무
아.. 네... 그 오빠도 그냥 돌려서라도 말해주면 알아서 정리할텐데 아무 연락없이 이러니깐 제 마음이 정리가 안되네요ㅠ 관심없는거죠ㅜ 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맨날 제가 카톡먼저하고 그랬어요.. 어쩌다 공적인 일?그런거 아님 안와요.... 제가 하고나서 씹히면 나만 안달나고 그래씀... 그래서 저도 결론 났죠... 이 오빤 나에게 전혀 관심이 없구나 하고...바쁜 분이면 또 다를수도 있어요!!물어보세요~
0
0
촉촉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