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80에 키높이깔창까시는분?
글쓴이
- 2012.10.06. 20:32
- 4017
제가 키가 181인데 요즘들어 느끼는건데 키큰분들이 늘어난거 같더라고요.. 키 180되시는데 깔창까시는분 계신가요? 깔창깔면 다리도 길어지고 여러모로 좋을건 같긴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붉은서나물
워너비 키는 183이라는.. 그리고 롱다리효과 기대했죠 ㅋㅋ 여튼 부정적인 견해가 더 많은거 같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190인데 깔창왜함?
0
0
따듯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율이 좋아보이긴하죠..
0
0
활동적인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7에 키가 크다 느껴졌는데
깔창까니깐 다리가 길다고 느껴졌음
내동생이....ㅜㅠ
깔창까니깐 다리가 길다고 느껴졌음
내동생이....ㅜㅠ
0
0
신선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꽃개오동
그거슨 모델포스....
0
0
신선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창을 할 필요까지야...허리에 안좋아요..
0
0
늠름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죽여버릴꺼야 너희들때매 내가 깔창깔아도 난쟁이자나 ㅠㅠ
0
0
코피나는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1인데 신발기본 굽 깔창해서 185 맞추고다닙니다 ㅋ
0
0
유능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르지마요ㅠㅠㅠ 깔창은 우리 루저들 전용이예요ㅠㅠㅠ
- 170도 안되는 호빗
- 170도 안되는 호빗
0
0
참혹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말하지만 얼>>>>>>>키
0
0
억쎈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계뇨
얼굴은 되는데 키까지 되고십습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연...ㅋ
0
0
억쎈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키 180인데 비율이별로라ㅜ 굽높은신발, 깔창 자주애용합니다....
굽있는 워커신고가면 하루에 몇번씩 와 너 키 왜케 크냐 이런소리듣게되니 중독성있어서 계속 높은굽만 찾게되는 악순환이....
굽있는 워커신고가면 하루에 몇번씩 와 너 키 왜케 크냐 이런소리듣게되니 중독성있어서 계속 높은굽만 찾게되는 악순환이....
0
0
코피나는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운동화도 굽이.높게 나와스.깔창 굳이.필요엄는거같아여
0
0
싸늘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81에 끼면 ;; 너무 거인 같은데요 ㅡㅡ;; 별로 보기 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