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 여쭙는 것
- 2012.10.06. 21:05
- 1321
수업 같이들으시는 분 연락처 여쭙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언짢아 하시면 어떡하죠??
상대방에게 폐 끼치는 행동 되지 않을까요??
대학생활하면서 한 번도 못 봤는데
드라마같은데서나 봐서 현실성이 떨어져보이는데
저만 그런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처를 따여본 남자애들이랑 여자애들을 봤을 때 무지 좋아라 하던데요 ㅎㅎ
거절하는거랑은 별개의 문제로...ㅎㅎㅎ
까이고나서의 대처에 따라 좀 달라질듯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의경우때문에 수업에 지장될가봐 고민하시는거라면
마지막강의때 물어보면 상관없을거같네요
저는 안하고 후회하는것보다 하는게 낫다고 생각하는 주의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강의 때 해야죠 무조건;;;; 중간에 했다가 잘못돼면 그 다음부터는 수업 못들어가게 됨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여잔데 번호 물어봐주면 기분이 좋앗으면 좋앗지 나쁘진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여자들은 좀 특이해서 안주는 애들 많더라구여
물론 저는 못받은적은 없습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나 핑크빛환상은 금물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뱉으세요
아날로그하게 커피+쪽지도 괜찮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작정 물어보면 부담스러워 할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