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속눈썹연장이용ㅋ
글쓴이
- 2012.10.06. 21:16
- 2751
남자친구가 쿠폰사줘서 오늘 처음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끝에만 풀붙어서
붙어잇는데
어떻게 관리해줘야하나요 ㅠㅠ
지금 집들어온지 꽤됫는데 세수도 몬하고잇음.. 쫄아서..
인터넷에 대충검색해봣는데
다들 화장 어느정도로 하세요?
속눈썹붙이면 아예안하능건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여친 사귀면 그거보다 더 한거 다 해줄수있는데
0
0
유치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기장
ㅋㅋㅋ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아이라인 문신도 한 상태에 속눈썹도 붙인거라 화장은 아이라인 눈꼬리만 그리고 마스카라도 안해요~ 완전 편함
관리는 눈 비비거나 그러진만 않으면돼요 세수할때도 눈가 너무 세게 비비지만 않으면 되고.. 어차피 2주 지나면 꽤 떨어짐ㅋㅋ
관리는 눈 비비거나 그러진만 않으면돼요 세수할때도 눈가 너무 세게 비비지만 않으면 되고.. 어차피 2주 지나면 꽤 떨어짐ㅋㅋ
0
0
유쾌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만첩해당화
아,....... 아이라인 문신하고 할걸 그랫네요.. 생각두 못햇음 ㅜ ㅠ
렌즈빼고 안경 꼈더니 속눈썹 안경알에 닿아요ㅋㅋㅋㅋㅋㅋㅋ 11미리로핸는뎅ㄷ..
혹시 문신은 어디서 하셨어요 ㅠㅠ 문신도 하고싶당
렌즈빼고 안경 꼈더니 속눈썹 안경알에 닿아요ㅋㅋㅋㅋㅋㅋㅋ 11미리로핸는뎅ㄷ..
혹시 문신은 어디서 하셨어요 ㅠㅠ 문신도 하고싶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신하실거면 속눈썹 다 떨어지고 나서 하셔야돼요~ 문신 저는 학교앞에 좀 싼데 있길래 거기서 했는데 좀 비추ㅜㅜ 보통 속눈썹하는데는 문신도 같이 하는데 눈썹한데 물어보지 그러셨어요ㅋㅋ 근데 쿠폰으로 하셨다는거보니 왠지 제가 한곳이랑 같은곳 같은데ㅋㅋ 혹시 온천장 홈플 옆거기?? 그 언니 아이라인 문신도 하는데 거긴 쪼끔 비싸서 전 딴데서 했어요ㅋㅋ 저도 11미리라 안경끼면 닿지만~ 그정도 불편이야 감수하죠ㅋㅋ 눈썹 한가닥씩 빠질때마다 마음 아픔ㅠㅠ 지금 내 눈썹도 많이 빠져서 빈곤해졌음.. 한번 하면 계속 하고 싶어요 진짜ㅋㅋ 근데 전 이제 좀 쉬어야할듯.. 내 눈썹이 너무 많이 빠진거같아서ㅠㅠ 회복기를 가져야겠어요..
0
0
유쾌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만첩해당화
아 정말 같이해요?ㅋㅋㅋㅋㅋㅋ 저는진짜 그런거 잘몰라가지궁.... 일단 이걸로 요번 셤기간을 견뎌보겟셔요ㅋㅋㅋㅋㅋ 저는 그기서했어요! 지하철역에 푸르지오상가에 ㅎㅎ 친절하게 잘해주시던뎅 하핫
안그래도 속눈썹없는데 빠지면 큰일인데ㅠ ㅠ
안그래도 속눈썹없는데 빠지면 큰일인데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만첩해당화
혹시 온천장홈플옆 라인앤래쉬인가요?ㅠㅠ이번에 거기서 자연눈썹받으려는데어떠셨어요?ㅠ
0
0
외로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화장 안할수록 좋아요. 아이리무버때문에 접착제가 쫌 녹아버리거든요.
세수는 뜨거운물로 하지마세요. 역시 접착제가 녹아서 지들끼리 붙어버림ㅋㅋㅋㅋ 두세가닥씩 합체해버리더라구요.
근데 속눈썹연장은 한번 하면 계속 하고싶음....
세수는 뜨거운물로 하지마세요. 역시 접착제가 녹아서 지들끼리 붙어버림ㅋㅋㅋㅋ 두세가닥씩 합체해버리더라구요.
근데 속눈썹연장은 한번 하면 계속 하고싶음....
0
0
겸손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꿩의바람꽃
헉 ㅋㅋㅋㅋㅋㅋ 접착제녹아요?ㅠㅠ 엑 날추운데 찬물로 세수해야겟네요 ㅋㅋㅋㅋ
저 샵에서 하고나서 거울보자마자부터 홀릭임........ㅋㅋ 찬양!!!!!!!!!!!!!!!!!!!
저 샵에서 하고나서 거울보자마자부터 홀릭임........ㅋㅋ 찬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실 뜨거운물 저건.... 제가 속눈썹 숯이 많아서ㅋㅋㅋㅋ
보통은 안그래요.
눈가 씻을때 브이V하구 씻으세요ㅋㅋ
보통은 안그래요.
눈가 씻을때 브이V하구 씻으세요ㅋㅋ
0
0
겸손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꿩의바람꽃
부럽습니다 ㅜㅜ 전완전 빈모라..
아까세수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살살함.....더씻고싶어죽겟네요 ㅠㅠ
세수하면서 연장한거 자세히 봣는데 너무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내속눈썹두가닥사이에 모를 붙여놓앗네요 ㅋㅋㅋㅋ 완전싱기방기
아까세수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살살함.....더씻고싶어죽겟네요 ㅠㅠ
세수하면서 연장한거 자세히 봣는데 너무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내속눈썹두가닥사이에 모를 붙여놓앗네요 ㅋㅋㅋㅋ 완전싱기방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눈썹연장보다 속눈썹영양제 쓰는게 좋아요
연장은 오래 못가잖아요 ㅜㅜ제가 고등학교 때 부터 바닐라코 영양제 썼는데
진짜 효과좋아요 다음번엔 이것도 써보세요 ㅎㅎ
연장은 오래 못가잖아요 ㅜㅜ제가 고등학교 때 부터 바닐라코 영양제 썼는데
진짜 효과좋아요 다음번엔 이것도 써보세요 ㅎㅎ
0
0
깔끔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