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속눈썹연장이용ㅋ

글쓴이
  • 2012.10.06. 21:16
  • 2751

남자친구가 쿠폰사줘서 오늘 처음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끝에만 풀붙어서

붙어잇는데

어떻게 관리해줘야하나요 ㅠㅠ

지금 집들어온지 꽤됫는데 세수도 몬하고잇음.. 쫄아서..

인터넷에 대충검색해봣는데

다들 화장 어느정도로 하세요?

속눈썹붙이면 아예안하능건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유치한 기장 12.10.06. 21:20
여친 사귀면 그거보다 더 한거 다 해줄수있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21:45
유치한 기장
ㅋㅋㅋ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0 0
유쾌한 만첩해당화 12.10.06. 21:39
전 아이라인 문신도 한 상태에 속눈썹도 붙인거라 화장은 아이라인 눈꼬리만 그리고 마스카라도 안해요~ 완전 편함
관리는 눈 비비거나 그러진만 않으면돼요 세수할때도 눈가 너무 세게 비비지만 않으면 되고.. 어차피 2주 지나면 꽤 떨어짐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21:46
유쾌한 만첩해당화
아,....... 아이라인 문신하고 할걸 그랫네요.. 생각두 못햇음 ㅜ ㅠ
렌즈빼고 안경 꼈더니 속눈썹 안경알에 닿아요ㅋㅋㅋㅋㅋㅋㅋ 11미리로핸는뎅ㄷ..
혹시 문신은 어디서 하셨어요 ㅠㅠ 문신도 하고싶당
0 0
유쾌한 만첩해당화 12.10.06. 22:19
글쓴이
문신하실거면 속눈썹 다 떨어지고 나서 하셔야돼요~ 문신 저는 학교앞에 좀 싼데 있길래 거기서 했는데 좀 비추ㅜㅜ 보통 속눈썹하는데는 문신도 같이 하는데 눈썹한데 물어보지 그러셨어요ㅋㅋ 근데 쿠폰으로 하셨다는거보니 왠지 제가 한곳이랑 같은곳 같은데ㅋㅋ 혹시 온천장 홈플 옆거기?? 그 언니 아이라인 문신도 하는데 거긴 쪼끔 비싸서 전 딴데서 했어요ㅋㅋ 저도 11미리라 안경끼면 닿지만~ 그정도 불편이야 감수하죠ㅋㅋ 눈썹 한가닥씩 빠질때마다 마음 아픔ㅠㅠ 지금 내 눈썹도 많이 빠져서 빈곤해졌음.. 한번 하면 계속 하고 싶어요 진짜ㅋㅋ 근데 전 이제 좀 쉬어야할듯.. 내 눈썹이 너무 많이 빠진거같아서ㅠㅠ 회복기를 가져야겠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1:51
유쾌한 만첩해당화
아 정말 같이해요?ㅋㅋㅋㅋㅋㅋ 저는진짜 그런거 잘몰라가지궁.... 일단 이걸로 요번 셤기간을 견뎌보겟셔요ㅋㅋㅋㅋㅋ 저는 그기서했어요! 지하철역에 푸르지오상가에 ㅎㅎ 친절하게 잘해주시던뎅 하핫
안그래도 속눈썹없는데 빠지면 큰일인데ㅠ ㅠ
0 0
외로운 홍단풍 14.10.10. 20:04
유쾌한 만첩해당화
혹시 온천장홈플옆 라인앤래쉬인가요?ㅠㅠ이번에 거기서 자연눈썹받으려는데어떠셨어요?ㅠ
0 0
겸손한 꿩의바람꽃 12.10.06. 21:59
눈화장 안할수록 좋아요. 아이리무버때문에 접착제가 쫌 녹아버리거든요.
세수는 뜨거운물로 하지마세요. 역시 접착제가 녹아서 지들끼리 붙어버림ㅋㅋㅋㅋ 두세가닥씩 합체해버리더라구요.
근데 속눈썹연장은 한번 하면 계속 하고싶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22:11
겸손한 꿩의바람꽃
헉 ㅋㅋㅋㅋㅋㅋ 접착제녹아요?ㅠㅠ 엑 날추운데 찬물로 세수해야겟네요 ㅋㅋㅋㅋ
저 샵에서 하고나서 거울보자마자부터 홀릭임........ㅋㅋ 찬양!!!!!!!!!!!!!!!!!!!
0 0
겸손한 꿩의바람꽃 12.10.06. 22:14
글쓴이
사실 뜨거운물 저건.... 제가 속눈썹 숯이 많아서ㅋㅋㅋㅋ
보통은 안그래요.
눈가 씻을때 브이V하구 씻으세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1:50
겸손한 꿩의바람꽃
부럽습니다 ㅜㅜ 전완전 빈모라..
아까세수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살살함.....더씻고싶어죽겟네요 ㅠㅠ
세수하면서 연장한거 자세히 봣는데 너무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내속눈썹두가닥사이에 모를 붙여놓앗네요 ㅋㅋㅋㅋ 완전싱기방기
0 0
깔끔한 함박꽃나무 12.10.07. 12:10
속눈썹연장보다 속눈썹영양제 쓰는게 좋아요
연장은 오래 못가잖아요 ㅜㅜ제가 고등학교 때 부터 바닐라코 영양제 썼는데
진짜 효과좋아요 다음번엔 이것도 써보세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