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앵기는 게 좋을까요
- 2012.10.06. 22:09
- 2459
포커페이스같고 여튼 그래요
상남자스타일??이라고 해야되나???
근데 또 소소한 거 가끔씩 기억하는 센스는 있는 정도ㅋ
덩치가 큰 편이라서 여자가 아담하든 키크든 상관은 없다는데
왠지 여신스탈 요정스탈 이런거 좋아하는 듯도 하구여
저한테 딱히 관심은 없어보이는데
다른 글에 보니까 남자의 관심을 받으려면
막 앵기고 그래야된대서ㅋㅋㅋ
남자분들은 여자가 어떻게 앵기는 거 좋아하시나요??
p.s. 이 오빠... 아직 저랑 많이 친하고 그렇진 않아요 아직ㅜ
연애능력자 언니오빠들의 많은 조언이 필요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수는 티가 안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말하시는거 보니까 그 남자분한테는 앵기는거 밖엔 답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시도때도 없이 그냥 앵겨버리세요 ㅋㅋㅋ 그렇게 하면 그 무심한 남자분도 님 많이 좋아할거 같네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안겨버리고 팔짱 확 껴버리고 손 확 잡아버리고....
좋아하는 티 팍팍 내면서 앵겨버리면 뭐...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엄청 좋아할듯..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리가 바스라지도록 안아주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략법이 다릅니다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한테 작은거 기억하면서 무심한척하는걸 보니 고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