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보고싶네요....

글쓴이
  • 2012.10.07. 01:27
  • 2469

미래의 내 남자친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저 진짜 금사빠 금사식이라 고민이예요

뭐 제대로 누구 한 명 깊게 좋아해본 적이 없는 거 같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수줍은 아프리카봉선화 12.10.07. 01:27
금사빠 금사식이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좋은 분 만나셔야할거 같네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1:34
수줍은 아프리카봉선화
내 사랑은 어디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진 개여뀌 12.10.07. 01:29
ㅋㅋㅋ근데 금사빠 금사식이라도 할건 다 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1:36
멋진 개여뀌
사실 썸만 타다가 끝난 경우도 많은데 지금도 그 사람들 생각하면 아쉽다기보단 무덤덤해욬ㅋㅋㅋ 사귀기도 전에 애정이 식어버리니ㅠㅠ
0 0
멋진 개여뀌 12.10.07. 01:39
글쓴이
전 여자마음 금방뺐는 재주가 있는데 금방 제쪽에서 질려버리는재주도 있음 ㅋㅋ 근데여자들이 못헤어나와요 이미 저를 겪어봤기에... 한번 스킨십 잘하는 남자만나보셔요 ㅋㅋ
0 0
화사한 개별꽃 12.10.07. 02:11
멋진 개여뀌
☞☜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2:57
멋진 개여뀌
님도 금사식인거 같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저 스킨십 경험 없습니다...ㅎㅎ
0 0
애매한 백목련 12.10.07. 01:35
헐 그럼 진도 엄청 빼겠는데요?ㅋㅋㅋㅋ

전 몇번 이별을 경험하니까.... 너무 그러면 상대방이 힘든거같아요... 아니 둘다...

좀만 기다려주세요.
0 0
화사한 개별꽃 12.10.07. 02:11
애매한 백목련
금사빠 여치니 만난 적 잇는데 사귀기전부터 아쥬 .. ☞☜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2:53
화사한 개별꽃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사한 개별꽃 12.10.07. 03:30
글쓴이
쌈빡하게 달달터졌던 .. ☞☜
셤기간 열공 !_!
0 0
애매한 백목련 12.10.07. 07:06
화사한 개별꽃
이걸 좋은거라생각해야하는건지 참...

요즘처럼 세상이 빠르시대에 시간도없고 하니 좋긴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
0 0
거대한 매발톱꽃 12.10.07. 01:35
미래의 남친 여깄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2:53
거대한 매발톱꽃
후아유ㅋㅋㅋㅋㅋㅋㅋ
0 0
힘쎈 거제수나무 12.10.07. 01:50
저두 님이랑 같은 금사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02:52
힘쎈 거제수나무
ㅠㅠ 어떡해야할까요...ㅎㅎㅎㅎㅎㅎ
0 0
털많은 원추리 12.10.07. 03:18
저와 오일러브 어떠세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10:43
털많은 원추리
오일러브는 뭐예요?ㅋㅋㅋㅋ
0 0
털많은 원추리 12.10.07. 12:38
글쓴이
끓는점 130도 디젤유의 활활타는 오일러브요 ㅋㅋ
0 0
수줍은 새머루 12.10.07. 09:11
저는 남자인데 너무 일편단심이라 헤어지면 오래가는 에너자이저임...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10:46
수줍은 새머루
헤어지고도 오래가면 힘들겠어요... 그래도 이도저도 아닌 거보단 한 명 오래 좋아해보고 싶네요ㅠㅋㅋㅋㅋㅋ
0 0
수줍은 새머루 12.10.07. 10:53
글쓴이
네 힘들어요ㅎ 절대 좋은건 아니에요. 내 삶이 피폐해진답니다.
3년정도 솔로로있다보니 너무 견디기가 힘드네요.
외롭다기보다.
슬퍼요ㅎㅎ
0 0
한심한 하와이무궁화 12.10.07. 11:10
저 혼자 호감갖다가 말다가 반복인데 저랑 비슷하시네요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