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연애 할 때 말이죠
글쓴이
- 2012.10.07. 02:47
- 1518
성격,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는게 좋았나요?
아니면 정 반대인 사람 만나는게 좋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정반대 만나고 디게 힘들었었는데...
0
0
쌀쌀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슷한 사람 만나면 편하고
다른 사람 만나면 처음엔 신기하고 설레다가 결국은 짜증남
다른 사람 만나면 처음엔 신기하고 설레다가 결국은 짜증남
0
0
허약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슷한사람.
0
0
못생긴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이끌리는사람 만나서
점점 닮아가는거 같아옄ㅋㅋ
점점 닮아가는거 같아옄ㅋㅋ
0
0
불쌍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주걱비비추
맞아요 ㅋㅋㅋ점점 닮아가죠
0
0
싸늘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르고 비슷하고 보단 느낌이죠 ㅋㅋ
만나기전 부터 너무 그렇게 재면 좀 그래요 ㅋ
만나기전 부터 너무 그렇게 재면 좀 그래요 ㅋ
0
0
못생긴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여자
0
0
즐거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이통하는사람여
내표현을 이해하는사람
내표현을 이해하는사람
0
0
기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사람
0
0
허약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자신이 성격 안좋으면 상대방이 정 반대의 성격이면 좋앗다 기억함(내 성격을 받아주기 때문임. 성격 같으면 같이 대판 싸우고 오래안가서 좋은기억으로 남지않음)
자신의 성격이 좋으면 비슷한 성격을 만나면 좋아함. 왜냐면 성격이 아무리 좋아도 산대방 성격이 ㅈㄹ맞으면 성격받아주면서도 본인은 힘들어함.
결론은 성격 비슷, 반대가 아니라 성격좋은 사람을 좋아함.
자신의 성격이 좋으면 비슷한 성격을 만나면 좋아함. 왜냐면 성격이 아무리 좋아도 산대방 성격이 ㅈㄹ맞으면 성격받아주면서도 본인은 힘들어함.
결론은 성격 비슷, 반대가 아니라 성격좋은 사람을 좋아함.
1
0
유능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얘쁜이
0
0
명랑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맞춰가고 닮아가는 거죠 ㅎㅎ
0
0
싸늘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