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여자가 있는데, 도와주세요~
- 2012.10.07. 15:26
- 2465
제가 학원을 다니는데, 학원에 카운터 보는 여자분이 너무 맘에 들어서,
이래저래 말도 걸고, 장난도 치곤 합니다.
느낌 좋습니다. 말걸면 반응도 좋고, 서로 잘 맞는것 같구요.
근데 주변에 사람들이 많을때는, 저도 그렇고 그 친구도 그렇고, 말도 잘 안걸고 좀 소극적으로 변합니다.
(주변 눈치좀 보는것같아요)
그여자분 맘 정확히는 모르지만, 그냥 느낌은 좋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관계가 더 발전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할수있는건 인사하고, 말걸고, 마실거 사다주는 정도...?
이보다 좀 더 확실하고 괜찮은 표현방법이 없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따로보자 하면 너무 뜬금없자나요 ㅋㅋ
헬프 ㅠㅜ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얘기하다가 같이 보자고하는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잇힝.. 힘들군 자연스러운거.. 드라마 작가들 대단한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여성분도 '아 되게 질질끄네' 하고 있을수도 있구요
그냥 다가가서 말하세요 연락처를 알려달라, 일 마치고 밥 같이먹자 등등 그냥 돌직구를 날리세요 여성분도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면 전혀 뜬금없게 생각 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드려요 ㅎ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