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선배가 ;;;<-이거를 너무 많이 써요.

글쓴이
  • 2012.10.07. 19:44
  • 2679

 

 

좋아하는 선배가 있는데

 

가끔 카톡할때마다 ;;;;;이거를 너무 많이써요..

 

여자들은 ;;;;이 표시를 당황하거나 어이없을때 쓰는데...

 

하 선배가 카톡해준거 볼 때마다 내가 다 땀남;;;;;;;;;;;;;;

선배 너무 더워요;;;;;;;;;;;;;;;;;;;;;;;;;

 

 

근데 어쨌든 저는 선배를 엄청 좋아하는데

선배는 그냥 저를 여동생으로만 보는 것 같아서 슬퍼요.

 

평소에 얘기 많이 하고 싶은데 기회가 없어서 카톡하는데

좀 귀찮아하시는 것 같기도하고...

 

 

짜증나여

오빠나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초연한 튤립나무 12.10.07. 19:44
미안 ㅠㅠ
0 0
쌀쌀한 며느리밑씻개 12.10.07. 19:45
널 좋아해
0 0
추운 비름 12.10.07. 19:58
미안;;; 그럴생각은아니었는데;;;;
0 0
천재 시금치 12.10.07. 20:00
난 아니로군ㅋㅋㅋ 난 ;;; 이거 안쓰니까
0 0
청렴한 보리 12.10.07. 20:01
미안해 난 뻘쭘해서..ㅠㅠ;;;;;;;;;;;;;;;;;;;;;;;;;;;;;;;;;;;;;;;;;;;;;;;;;;;;;;
0 0
점잖은 큰앵초 12.10.07. 20:04
이게 고민인가;;;;;;;;;;;;
0 1
글쓴이 글쓴이 12.10.07. 20:30
점잖은 큰앵초
고민임;;;
0 0
점잖은 큰앵초 12.10.07. 20:43
글쓴이
나는 님이 별거 아닌걸로 힘들어하는게 고민임;;;;;;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20:46
점잖은 큰앵초
알았어염 정말 싸늘하시네염;;;;;;;;;;;;;;ㅇㅋ알겠음
0 0
점잖은 큰앵초 12.10.07. 20:49
글쓴이
여기까진 농담이고
한가지 말씀드리면 예전에 제가 게임중독 되었을 때 특정 단어나 이모티콘을 많이 썼었어요. 혹시 상대방이 그런 습관이 베었을 수도 있구요. 근데 선배와의 대화를 보지 않은 이상 이렇다 단정짓는 것도 조금 무리가 있네요.
0 0
처절한 부겐빌레아 12.10.07. 20:16
이게 고민인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7. 20:30
처절한 부겐빌레아
고민임;;;
0 0
괴로운 산철쭉 12.10.07. 20:44
아 덥다;;;;;;;;;;;
0 0
쌀쌀한 며느리밑씻개 12.10.07. 20:52
괴로운 산철쭉
우리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
0 0
괴로운 산철쭉 12.10.07. 21:06
쌀쌀한 며느리밑씻개
난 얼큰한거 조아해;;;;;;;;;;
0 0
쌀쌀한 며느리밑씻개 12.10.07. 21:06
괴로운 산철쭉
그대와 함께라면
0 0
일등 개곽향 12.10.07. 21:10
다한증이신가보죠
1 0
적절한 푸크시아 12.10.07. 21:12
일등 개곽향
아 ㅋㅋㅋㅋㅋㅋㅋ적절하다
0 0
무거운 구골나무 12.10.07. 22:18
ㅋ 여자들이 쓰는 표현이 안익숙한가보죠... 저도 가끔 여자들이랑 문자하면 자기들은 그냥 쓴거 같은데 오글오글할때가 좀 있음;;;;;;;;;;;;;;;;;;;;;;;;;;;;;;;;;;;;;;;;;;;;;;;;;;;;;;;;;;;;;;;;;;;;;;;;;;;;;;;;;;;;;;;;;;;;;;;;;;;;;;;;;;;;;;;;;;;;;;;;;;;;;;;;;;;;;;;;;;;;;;;;;;;;;;;;;;;;;;;;;;;
0 0
교활한 개불알풀 12.10.07. 22:45
힘내렴
0 0
살벌한 참나물 12.10.07. 22:53
조금 소극적인 성격인가 보내요 그 선배가.
0 0
바보 청가시덩굴 12.10.07. 23:00
니가 좋아하는데 어쩌겠소
0 0
적절한 망초 12.10.07. 23:03
미안;;;;;;;;;;;
0 0
촉촉한 좀씀바귀 12.10.07. 23:39
;;;;니가 그렇게 생각하는줄 몰랐다;;;;
0 0
적절한 곤달비 12.10.07. 23: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 미치겠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