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선배가 ;;;<-이거를 너무 많이 써요.
- 2012.10.07. 19:44
- 2679
좋아하는 선배가 있는데
가끔 카톡할때마다 ;;;;;이거를 너무 많이써요..
여자들은 ;;;;이 표시를 당황하거나 어이없을때 쓰는데...
하 선배가 카톡해준거 볼 때마다 내가 다 땀남;;;;;;;;;;;;;;
선배 너무 더워요;;;;;;;;;;;;;;;;;;;;;;;;;
근데 어쨌든 저는 선배를 엄청 좋아하는데
선배는 그냥 저를 여동생으로만 보는 것 같아서 슬퍼요.
평소에 얘기 많이 하고 싶은데 기회가 없어서 카톡하는데
좀 귀찮아하시는 것 같기도하고...
짜증나여
오빠나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지 말씀드리면 예전에 제가 게임중독 되었을 때 특정 단어나 이모티콘을 많이 썼었어요. 혹시 상대방이 그런 습관이 베었을 수도 있구요. 근데 선배와의 대화를 보지 않은 이상 이렇다 단정짓는 것도 조금 무리가 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