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게 너무 없어요
글쓴이
- 2012.10.07. 20:57
- 1638
벌써 23이고 2학년도 끝나가는데
취업하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하고
어떤 스펙을 준비해야하는지
이제 적극적으로 준비해야하는데
그런 정보는 어디서 얻나요?
다들 어떻게 정보를 찾으시는지 궁금해요
아니면 그냥 닥치는대로 스펙 쌓으시나요,
횡설수설이네요
취업하려면 어떤 준비를 해야하고
어떤 스펙을 준비해야하는지
이제 적극적으로 준비해야하는데
그런 정보는 어디서 얻나요?
다들 어떻게 정보를 찾으시는지 궁금해요
아니면 그냥 닥치는대로 스펙 쌓으시나요,
횡설수설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밝은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석류나무
학교자유게시판, 단대별게시판부착물, 단대행정실,선배,후배,친구 당장 생각나는것만 적어도 정보얻을곳이 이렇게 많네
0
0
밝은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준비보다 본인생각을 더 많이 하셔야 할 시기네요.
본인이 하고싶은 일은 뭔지, 그거와 관련된 기업은 어딘지,
내 장점은 뭐고 단점은 뭔지.
내가 야망지향형인지 안정추구형인지 등...
취업준비는 삼학년부터 해도 충분하니
다양한 경험 하시면서 한 학기는 본인을 되돌아보세요.
잘 안되겠지만 큰 자산이 될 겁니다.
본인이 하고싶은 일은 뭔지, 그거와 관련된 기업은 어딘지,
내 장점은 뭐고 단점은 뭔지.
내가 야망지향형인지 안정추구형인지 등...
취업준비는 삼학년부터 해도 충분하니
다양한 경험 하시면서 한 학기는 본인을 되돌아보세요.
잘 안되겠지만 큰 자산이 될 겁니다.
0
0
기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이 최고의 자산입니다
0
0
키큰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게를 꾸준히 보면 답나옵니다.
0
0
미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게를 꾸준히 보면 답나옵니다.
0
0
미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가? = 소위 잘나가는 과 선배들이 어떻게 공부하는가를 보면 됩니다.
취업목표가 사기업인지, 공기업인지, 공무원인지를 설정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스펙이 뭔지 파악하고 파면 되겠죠. 형으로써 학교선배로서, 취업선배로서 조언하나 더 해드리면 3학년까지는 전공공부랑 토익공부만 하시면 된다고 봅니다... 궂이 봉사활동 할거면 헌혈하시고,, 취업카페들 자주 보시고요
취업목표가 사기업인지, 공기업인지, 공무원인지를 설정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스펙이 뭔지 파악하고 파면 되겠죠. 형으로써 학교선배로서, 취업선배로서 조언하나 더 해드리면 3학년까지는 전공공부랑 토익공부만 하시면 된다고 봅니다... 궂이 봉사활동 할거면 헌혈하시고,, 취업카페들 자주 보시고요
0
0
엄격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같이 진지하게 상담의 시간을 가져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