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 많이 춥나요??????
- 2012.10.08. 06:57
- 1556
몸 상태가 안좋아서 그런데
아침은 당연히 추운건 알겠고 낮에도 많이 좀 쌀쌀한가요?
아니면 낮에도 긴팔 티 입을정도로 선선한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뿜뿜뿌)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부터 갈때까지 가볼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ㅡㅡ으아
오빤 강.남.스.타.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옵 옵옵옵 옵뽠 강남스퇄~
(Ang~)오빤 강남스퇄~
옵 옵옵옵 옵뽠 강남스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보니 슬슬 위에 입을 아우터 사봐야겠네... 으으 추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후드집업이라도 걸쳐야해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