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울고싶네요
글쓴이
- 2012.10.08. 20:11
- 1406
남자친구랑헤어진지두달이 다되가고 남자친구는새로운사람만나보고싶다며다른사람이랑잘해보려고하는것같은데전아직도힘들고붙잡고싶네요정말이지남자친구랑헤어지고나서부터안좋은일들이연달아생기고 죽고싶은심정입니다 어떻게극복해야할지모르겟어요아직도그사람얼굴만떠오르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까마중
222222222
0
0
냉정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만보고 이사람 야구보나 싶었지
1
0
점잖은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개불알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한가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지나가다 헤어진 그사람을 보았습니다.
눈 나쁜 그사람은 제갈길 가더군요
나만 그사람을 찾고 있는 기분이라 울적한 오늘이었습니다.
눈 나쁜 그사람은 제갈길 가더군요
나만 그사람을 찾고 있는 기분이라 울적한 오늘이었습니다.
0
0
겸연쩍은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캔커피한잔하실래요 저훈남인데
0
0
착실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년전 제 모습이군요. 예전 만나던 여자분이 다른사람이 생기면서 저를 멀리하셧죠..
[쉽게 말해 1년전쯤 여친한테 차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벌써 1년이 지났군요..
첨엔저도 무척 힘들었고 지금도 가끔 그립기도 하지만,
아끼고 아껴둿던 사랑이란 감정을 짧게나마
느끼게 해준 그녀가 차라리 지금은 행복했으면 좋겟습니다.
[쉽게 말해 1년전쯤 여친한테 차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벌써 1년이 지났군요..
첨엔저도 무척 힘들었고 지금도 가끔 그립기도 하지만,
아끼고 아껴둿던 사랑이란 감정을 짧게나마
느끼게 해준 그녀가 차라리 지금은 행복했으면 좋겟습니다.
0
0
해맑은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품에 안겨
0
0
거대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약이에요 그땐진짜새로운사람도안들어어고.,저도 우울증까지갔었는데 진짜시간이약인듯..
0
0
외로운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 받으니까 님 사고가 무의식적으로 부정적이 되다보니
일어나는 연쇄반응입니다. 마음의 평점심을 찾으셔야 되는데 지난 사랑에 대한
특효약은 새로운 사랑이고, 더디지만 시간도 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