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공과 부전공 할까하는데 질문
글쓴이
- 2012.10.08. 22:25
- 1073
산공과 부전공 할까하는데 저번에 산공쪽에서 컨닝을 한다는 글을 봐서 좀 망설여지는데
그쪽 컨닝 빈번하게 일어나나요? 과 학풍이 좀 그러면 안할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전공이뭐에요?
0
0
참혹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졸참나무
전화기중에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든지 몇명이 물 흐림
0
0
부지런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업공학과 학생인데 확실히 저학년땐 생각없는애들이 있긴합니다
근데 고학년과목들은 전공들 대부분이 오픈북이라 그런애들은 알아서 도태됩니다
오픈북으로 해도 점수가 안나오는데 공부 안하고 페이퍼만 만들어가던 애들은 오죽하겠어요 ㅋㅋㅋ
근데 고학년과목들은 전공들 대부분이 오픈북이라 그런애들은 알아서 도태됩니다
오픈북으로 해도 점수가 안나오는데 공부 안하고 페이퍼만 만들어가던 애들은 오죽하겠어요 ㅋㅋㅋ
0
0
침착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홍가시나무
부전공하면 주로 듣게 되는게 저학년쪽 기초 몇과목일꺼 같은데 컨닝하는 학생수 비율을 대략적으로나마 알 수 있을까요. 되게 실례되는 질문이긴하지만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년에 따라 좀 달라서 저도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내요;
근데 다른과도 그렇겠지만 저희과는 최소 3학년1학기는 되어야 전공 제대로 들어가는데 저학년 과목 들으시면 부전공 하는 의미가 없을것같아요
2학년때 과목까진 진짜 준비거든요 ㅜ
근데 다른과도 그렇겠지만 저희과는 최소 3학년1학기는 되어야 전공 제대로 들어가는데 저학년 과목 들으시면 부전공 하는 의미가 없을것같아요
2학년때 과목까진 진짜 준비거든요 ㅜ
0
0
침착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