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고있기에...
글쓴이
- 2012.10.08. 22:30
- 1082
행복을위해서노력하고경쟁하는데 꼭 이래야 될 필요가 있을까? 살아가고 있기에 살아가는 것 같아요. .......
그냥 먼지처럼 사라진다면 좋을텐데.............정말정말 속에 있는 저의 마음이에요...........
살아가고 있기에 살아가는 나... 조금만 더 화이팅.....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사람들이 모두 행복해졌으면...........
권한이 없습니다.
내 품에 안겨
0
0
상냥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돌콩
품이 참 따뜻해요 고마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 힘들면 내일 중도커빌로오삼. 따뜻한커피한잔 사줌
0
0
상냥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돌콩
따뜻한분이신것같아요 마음까지 따뜻하네요 ㅎ 내일은 안춥겠다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람들을 저를 가슴이 뜨거운남자라고 부르죠
0
0
상냥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전 저 남자에요 역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기다 ㅋ 근데 또 다시 슬프네 .......
웃기다 ㅋ 근데 또 다시 슬프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숨겨왔던 나의~
0
0
상냥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돌콩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