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같은 날 3개 치는데 어케해야 할지
글쓴이
- 2012.10.08. 22:46
- 1330
14일날 인적성 많이 치시죠?
근데 s-oil, skc, 대우조선해양 이렇게 3개인데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일단 에스오일이랑 대우조선은 오전인데 거참... 뭐 선택해야 할지
권한이 없습니다.
그림자 분신술 쓰세요
0
0
잘생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미국나팔꽃
그런 능력만 있으면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이거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길빕니다ㅋㅋㅋ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길빕니다ㅋㅋㅋ
0
0
똥마려운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il 붙을 자신만 있으면 가야죠 ㅋㅋㅋ
기름이 짱이여...
기름이 짱이여...
0
0
진실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