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이 극에 달함..
- 2012.10.08. 23:14
- 2347
안녕하세요. 이제 내년이면 20대 중반을 맞이하는 모솔입니다.
저는 키도 큰편이고 얼굴도 못 생긴편도 아니고 뭐 잘하는 장기가 없는 편도 아닙니다.
공부도 열심히해서 학점도 나쁜 편이 아닙니다.
마음에 두던 여성에게 고백을 못 받아본 것도 아닙니다.
근데요.. 24년동안 연애 경험이 한 번도 없어요.
맨날 썸녀만 있었지..
항상 뭔가 시간이 뒤틀리거나 안맞아서 사귀기도 전에 항상 끝이났어요.
무슨 신내림 받은 것도 아닌데..
연애세포가 있는지도 모르겠는데.
이제는 정말 감이 없는 것 같아요.
연애감은 연애하면서 밖에 못 키우는 건가요.
연애감좀 키우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나요..
하긴 내가 마음에 둔 사람은 모두 남자친구가 이미 있거나 친구의 여자친구였어요.
요즘은 외롭다는 생각보다
슬프다는 생각이들어요.
누구랑 이별한게 아닌데도 가슴이 아파요.
치신경이 죽을 때 그 직전이 제일 아프다고 하는데 그런걸까요.
지금은 외로워서 독품고 공부하고 있어요. 팔걷고 입술 깨물구요. 막 써가면서요.
사실 공대라 학점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할 수 밖에 없지만,
또 상황이 나를 막을까 무서워요.
어떻게 그렇게 뒤틀릴 수 있었는지 헛웃음이 나고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해서 연애에 관해서는 자존감이 점점 낮아져요.
시험기간 끝나자마자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
푸념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요ㅠㅠ 너무 아끼면 손가락에서 불나가는 마법사가 될지도 모르겠네요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인연을 거꾸로 하면 연인이 되네요!
연인은 이렇게 인연을 거슬러 만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좋은 분 만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제가 쓴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여자이고 공대생이 아닌것만 빼면
나이까지 토시하나 안틀리고 저와 똑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요 우리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전 이런 얘기 친구들한테도 잘안해서..
같이 썰 풀어놓을 상대 있음 진짜 재밌을것 같긴 해요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존재 화이팅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힘내자는 이야기를 하고 싶은 말이네요
화이팅!!
우선 중간고사를 잘 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여자 2명이었는데 1명 우리조였는데 W......
^_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24살입니다. 좀있으면 20대 초반 -> 20대 중반 넘어간다는게 참 기분이 그래요. 님도 계속 이런 기분 드시지 않나요? "아 좀있음 20대 중반이네... 또 좀 있으면 20대 후반되고 좀만 더있으면 나도 이제 30대가 되는구나"
화이팅합시다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