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고픈이밤이네요 글쓴이 2012.10.08. 23:57 1185 2 여기에 넋두리 풀어놓으면 풀리나요 ㅎㅎㅋㅋ. . . 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 힘들어하시는분들 외로워하시는분들많네요 그런글 읽으면서 동병상련느끼며 이런사람들이 나뿐이아니구나 느낍니다 모두 힘내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사랑스러운 가는잎엄나무 12.10.08. 23:59 솔로는 술로 밤을 세우고~!썰푼다 솔론 귀를 세우고~! 0 0 사랑스러운 가는잎엄나무 댓글 내용 복사 솔로는 술로 밤을 세우고~!썰푼다 솔론 귀를 세우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유치한 향나무 12.10.09. 00:00 힘내세요 0 0 유치한 향나무 댓글 내용 복사 힘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치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썰푼다 솔론 귀를 세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