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쉽이 고민..
- 2012.10.09. 02:29
- 2433
1년~2년 정도 정말 친하게 지냈떤 여자아이랑 요번에 사귀게 되었는데..
첫날에 바로 키쓰를 했어요
그리고 다음번에 만날때 키쓰를 하는데 본능적으로 손이 위로 올라가더라고요..
여자친구가 놀래고 저도 놀래서 금방 다시 떼긴했지만
솔직히 여자친구도 그렇게 싫어하는거 같지는 않아요
근데 제가 사귄지 얼마안됐는데 그러니깐 약간 실망한거 같더라고요ㅠㅠㅠ
휴ㅠㅠㅠ저도 제가 이렇게 조절이 안되는놈인줄 몰랐어요
저희가 키스했던 장소는 좀 소외된? 공간이었거든요
그래서 그런곳에 있으면 제가 주체가 안될거같아서 그냥 일부러 사람많은데로 다니고
스킨쉽은 될 수 있으면 최소한으로 하려고 하고..
키스도 하더라도 짧게짧게 하구요
그런데 그렇게 짧게 키스하더라도 뭔가 그 욕정?을 참기가 힘들어요ㅠ_ㅠ
절대 여자친구를 그런의도로 생각해서 사귄건 아닌데말이죠ㅠㅠㅠㅠ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이런걸로 고민할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그래서 스킨쉽을 할때 좀 무섭습ㄴ다
제가 변태같이 행동할까봐..... 휴....뭐 어떻게해야하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남자가 밀고 나가야함. 나쁜게 아니라생각해요.
스킨십하고 둘만으 대화로 사랑을 키워가세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결혼하면 여자가 더 달ㄹㅕ들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너가 너무 좋아서 뽀뽀도 하고싶고 안고도싶고
사랑도 하고싶은데
난 널위해 참고있다
너가 준비가 되면 말해달라고
뭐 이런식으로 말하면 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렇게 말 듣고 여자친구가 " 나 준비 됏어 .. " 하면 좀 이상하지 않을까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들도 만져주면 기분좋대요
다만 처음이니까 어색해사...
누가 나 만져줘 하겠어요 ㅋㅋ
젓날키스했으면 정말 사랑스럽게 진도 더 나가셔도될듯
내숭댓글 시르다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