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쉽이 고민..

글쓴이
  • 2012.10.09. 02:29
  • 2433

1년~2년 정도 정말 친하게 지냈떤 여자아이랑 요번에 사귀게 되었는데..


첫날에 바로 키쓰를 했어요


그리고 다음번에 만날때 키쓰를 하는데 본능적으로 손이 위로 올라가더라고요..


여자친구가 놀래고 저도 놀래서 금방 다시 떼긴했지만


솔직히 여자친구도 그렇게 싫어하는거 같지는 않아요


근데 제가 사귄지 얼마안됐는데 그러니깐 약간 실망한거 같더라고요ㅠㅠㅠ


휴ㅠㅠㅠ저도 제가 이렇게 조절이 안되는놈인줄 몰랐어요


저희가 키스했던 장소는 좀 소외된? 공간이었거든요


그래서 그런곳에 있으면 제가 주체가 안될거같아서 그냥 일부러 사람많은데로 다니고 


스킨쉽은 될 수 있으면 최소한으로 하려고 하고..


키스도 하더라도 짧게짧게 하구요


그런데 그렇게 짧게 키스하더라도 뭔가 그 욕정?을 참기가 힘들어요ㅠ_ㅠ


절대 여자친구를 그런의도로 생각해서 사귄건 아닌데말이죠ㅠㅠㅠㅠ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이런걸로 고민할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그래서 스킨쉽을 할때 좀 무섭습ㄴ다


제가 변태같이 행동할까봐..... 휴....뭐 어떻게해야하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무좀걸린 돌콩 12.10.09. 02:39
우린애가아닙니다

여자들도 만져주면 기분좋대요

다만 처음이니까 어색해사...

누가 나 만져줘 하겠어요 ㅋㅋ

젓날키스했으면 정말 사랑스럽게 진도 더 나가셔도될듯

내숭댓글 시르다 ㅜ ㅜ
0 0
개구쟁이 새머루 12.10.10. 02:23
무좀걸린 돌콩
난 만뎌달라햇는데ㅋㅋㅋ
0 0
무좀걸린 돌콩 12.10.09. 02:41
고딩때먀 아이쿠 미안 이러지 ㅋㅋㅋ

지금은 남자가 밀고 나가야함. 나쁜게 아니라생각해요.

스킨십하고 둘만으 대화로 사랑을 키워가세요 ㅋㅋㅋㅋ
0 0
무심한 피나물 12.10.09. 05:14
전 반대요 여자입장에서는 날 쉽게보나라고 생각할수있어요 여자분도 받아들이게 쫌 시간을 가지고 자제하던지 대화를 나눈다음에 스킨쉽 하는게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0 0
수줍은 병솔나무 12.10.09. 07:08
무심한 피나물
이게맞는듯
0 0
멋쟁이 네펜데스 12.10.09. 11:51
무심한 피나물
맞아요~ 내가 스킨십 대상으로밖에 안보이나하는 생각 들것같네요
0 0
날씬한 물매화 12.10.09. 19:29
무심한 피나물
44444444 !
0 0
답답한 쑥갓 12.10.11. 00:55
날씬한 물매화
555 여자친구를배려해주세요.
0 0
이상한 함박꽃나무 12.10.09. 07:23
벌써부터 힘을 빼면 어찌하시려고? ㅎㅎ
나중에 결혼하면 여자가 더 달ㄹㅕ들텐데
0 0
착실한 참나리 12.10.09. 08:37
이상한 함박꽃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쁜 쇠뜨기 12.10.09. 07:53
이성을 잃지마세요
0 0
바보 민들레 12.10.09. 08:10
밖에서 키스하면서 그러는건 고딩들
0 0
무좀걸린 작약 12.10.09. 08:13
난 손이 밑으로 가던데??
0 0
착실한 참나리 12.10.09. 08:37
무좀걸린 작약
신고요 ㅋㅋ
0 0
무좀걸린 작약 12.10.09. 09:50
착실한 참나리
? 뭘 생각하시는거지?
0 0
미운 털진달래 12.10.09. 09:46
무좀걸린 작약
ㅃ2
0 0
바보 민들레 12.10.09. 10:04
그리고 내가 만나본 여자들은 길에서 ㄱㅅ만지면 안좋아합디다. 특히 옷위로 만질때 안으로 만질때도 별로.. 입장바꿔놓고 길에서 내가 당한다고 생각하면 기분좋기는 커녕 찝찝할듯..
0 0
개구쟁이 새머루 12.10.10. 02:22
바보 민들레
길에서만지면 안좋아하능게당연한거아닌가요?
0 0
더러운 굴참나무 12.10.09. 11:02
여친한테 말하셈

난 너가 너무 좋아서 뽀뽀도 하고싶고 안고도싶고
사랑도 하고싶은데
난 널위해 참고있다
너가 준비가 되면 말해달라고

뭐 이런식으로 말하면 될듯
0 0
날씬한 물매화 12.10.09. 19:30
더러운 굴참나무
막줄빼곤 괜찮은데 ..

저렇게 말 듣고 여자친구가 " 나 준비 됏어 .. " 하면 좀 이상하지 않을까요 ㅠㅠ
0 0
더러운 굴참나무 12.10.09. 19:31
날씬한 물매화
아 그렇네요^^;;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