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만난지 며칠안에 사겨야할가요..
글쓴이
- 2012.10.09. 03:34
- 2502
두번 만났는데 서로맘에드는거 같아요
음 모쏠이라 잘 모르겠는데 며칠안에 사겨야 할가요ㅋㅋ 막 한달안에 사겨애한디 이런거있더리구요..
음 모쏠이라 잘 모르겠는데 며칠안에 사겨야 할가요ㅋㅋ 막 한달안에 사겨애한디 이런거있더리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적당히 뜸들이다 사귀세여 몇일안에 그런건 몰겟고 주변사람보니 너무 뜸들이다 배떠나보낸걸 몇번 봄 ㅋㅋㅋ 근데 넘 빨리 사귀면 빨리 헤어지는 경우를 많이 본거가틈 ㅋㅋ 1~3주 내로 추천!
0
0
유치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흰털제비꽃
ㅇㅇ 공감
0
0
꼴찌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면 타이밍 잡는게 중요한거같아요
어느정도 확신이들면 용기내야죠
어느정도 확신이들면 용기내야죠
0
0
큰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번을 넘기지말라고 어디서 본듯?
0
0
짜릿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이밍..
0
0
적절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이밍 잘 잡아욬ㅋ
0
0
훈훈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이면 보통 3~5번 보고나서 시작한다는...
소개팅 자체가 목적성이 있기때문에...
저는 3번을 너무 빨리봐서 3번째 빠르다고 한번팅겼고...
이틀뒤 5번째 만남에 성공했습니다만...
역시 타이밍이...
고백데이를 참 잘 맞췄다능..ㅋㅋ
11.jpg
0
0
질긴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솔새
우와 좋은정보네요 ㅋㅋㅋㅋ
0
0
밝은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개여뀌
제가 생각하는 쵝오의 고백데이는 상대방 생일이나 생일 100일전입니다...
뭐든 하나로 퉁치기...
상대방이 겁나 싫어할껍니다...ㅋㅋㅋ
장기적으로 본다면 생일날 고백하는걸 추천해드립니다.
0
0
질긴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만난날 난 사귐
0
0
우아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ㅋㅋ 소개팅하신거에요??
0
0
진실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세요?? 여자세요??
혹시 나아냐 ㅋㅋㅋㅋㅋ 저도 두번만나고 마음잇는데 ㅋㅋㅋ
혹시 나아냐 ㅋㅋㅋㅋㅋ 저도 두번만나고 마음잇는데 ㅋㅋㅋ
0
0
힘쎈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물달개비
상대는 부대생아님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