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기과목에 너무 약하네요
글쓴이
- 2012.10.09. 21:16
- 1040
양이 정말 미친듯이 많은
암기과목은 어떤식으로 대비해야 할까요?
시험기간에 하는 것만으로는 정말 무리가 있고
평소엔 책을 열어도 눈에 들어오지를 않으니..
그저 저 자신을 탓해야 할까나요
요령있게 공부하시는 분들..
지혜 좀 나눠주세요ㅠ
암기과목은 어떤식으로 대비해야 할까요?
시험기간에 하는 것만으로는 정말 무리가 있고
평소엔 책을 열어도 눈에 들어오지를 않으니..
그저 저 자신을 탓해야 할까나요
요령있게 공부하시는 분들..
지혜 좀 나눠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 저돈데... 더군다나 전공이 요런식이라서 참...
0
0
질긴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점위주의 공부
0
0
괴로운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다 약해
0
0
괴로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번쯤 읽으면 외우기 싫어도 외워짐
0
0
의젓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기과목은 시험 한참전부터 미리 요약해서 하루 한번씩 주기적으로 읽어주는게 좋은 듯 하더라구요 ㅋ
0
0
찌질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선을 다해보고 말하자
0
0
수줍은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맘으로몇번읽고
익숙해지면
암기
익숙해지면
암기
0
0
적절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