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w웹신청 승인 나신분 있나요? 글쓴이 2012.10.10. 14:20 929 2 아직 w띄운게 승인이 안나서 불안 하네요. 혹시라도 w인터넷으로 띄우고 승인 되신분 있으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줍은 층층나무 12.10.10. 16:32 저도 학과승인만 나고 단대, 학사과는 아직 안 났네요. 곧 나겠죠. 0 0 수줍은 층층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저도 학과승인만 나고 단대, 학사과는 아직 안 났네요. 곧 나겠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느린 박달나무 12.10.10. 16:55 기다리시면 될듯하네요 0 0 느린 박달나무 댓글 내용 복사 기다리시면 될듯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느린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