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2.10.10. 19:20
- 1960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피부가 심하게 안 좋아서...
돈을 많이, 엄청 많이 들이지않으면...
답이 없는데 얼굴도 크고 길어서요
그러니 힘내시고 중간이 잘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al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해서 몸좋구요 피부도 스킨로션에 팩하니깐 동안이랍니다.
저도 다시 연애할라고 발악을 해도 맘에 드는 사람은 절 안좋아하고..맘에 없는 애만 썸 생길라카네요 ..슬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당당하고 용감하고 뭐.. 웃기고 즐거운남자! 또 자기할일 잘하면서 놀땐 잘놀고 여자한테 쩔쩔맨다기보단 막대하는거같으면서 은근히 여자 존중해주는 그런스타일이 인기가 많겟져^^?? 친한 남자애들보면 얼굴엽기적으로생겨도 말빨로 여자 잘만사겨용~~
참고로 전 여자입니다 ㅋㅋ자랑은 아니지만친구연애상담10여년 경력 ㅇㅈㄹㅋㅋㅋ 무튼 힘내시구여! 일단은 셤잘치시구 당당해져보세여!홧팅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더 당당해지고 센스있어져야겠죠 ㅠㅠㅠ
님두 시험 잘치세요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화하는 스킬이라던가 행동해야할 타이밍같은걸 잘못맞추시는건 아니세요?ㅠ.ㅠ 힘내ㅛ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