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짜지?
글쓴이
- 2012.10.10. 19:43
- 1840
교양 수업 듣는데 괜찮은 여자분이 계시네요...
말을 걸 자신은 없고,,
쪽지를 줘 볼까 하는데.......
우짜죠?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합시다 !!!!!!ㅋㅋㅋ
0
0
엄격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돌직구 날리는 종자랍니다 흑흑
0
0
황송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보세영! 후회하는거보단 훨신 나아여...ㅠㅠㅋㅋ
0
0
조용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느티나무
쪽지로 괜찮을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떤 방식으로라도 님 마음을 표현하는게 중요할듯...
0
0
조용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단히 마실것과 직접 물어보시는것이 괜찮겠네요...
부럽네요... 전 그런 용기도 없는데
부럽네요... 전 그런 용기도 없는데
0
0
억쎈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인사 자주 하고 대화를 시도하는게 나음
친하던가 자주 보는사이도 아닌데 쪽지하는건 마이너스라 봄
더군다나 쪽지가 효과적이었담 익명게시판은 쪽지쓰는법 강좌로
도배가 되지 않것음?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방과 어떻게 대화할지 고민해보는건 어떰?
친하던가 자주 보는사이도 아닌데 쪽지하는건 마이너스라 봄
더군다나 쪽지가 효과적이었담 익명게시판은 쪽지쓰는법 강좌로
도배가 되지 않것음?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방과 어떻게 대화할지 고민해보는건 어떰?
0
0
부지런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새팥
음... 자기전에 누워서 말할 건덕지 생각하다가 잠 못 이루곤 했는데...
님 말대로 친하던가 자주 보는사이가 아니라 뭐라 말을 거는게 쉽지 않습니다
님 말대로 친하던가 자주 보는사이가 아니라 뭐라 말을 거는게 쉽지 않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분들은 어떤게 괜찮으세요?
말?? 아니면 쪽지나 편지?
말?? 아니면 쪽지나 편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걸어보세요ㅋㅋ
쪽지나 편지는 오타쿠같음...ㅠ
쪽지나 편지는 오타쿠같음...ㅠ
0
0
아픈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각시붓꽃
오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각시붓꽃
쪽지나 편지를 모독하지말라능
0
0
게으른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해바라기
미안하다능..^^;;
0
0
아픈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각시붓꽃
괜찮다능. 취향이니 존중해달라능
0
0
게으른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한다고 왜 말을 못해!
0
0
게으른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여잔데요
교양때 마음에드시면 너무부담스럽지 않을정도로 쭉쳐다보시다가 마지막수업때 번호를따세요ㅋㅋㅋ
교양때 마음에드시면 너무부담스럽지 않을정도로 쭉쳐다보시다가 마지막수업때 번호를따세요ㅋㅋㅋ
0
0
흐뭇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옆에 떡하고 앉아서 가방을 뒤적거리다 맛난 초콜릿하나를 떡 꺼내서 한개 두개 까먹다가 혼자 먹기 미안한 표정으로 하나 드실레요? 하고 몇개 집어주고 무슨 과세요? 혼자수업들어요? 중간고사는 잘 치셨어요?
블라블라블라...
제가 혼자 수업을 듣다보니 전에 과제를 잘못냈더라구요..담에도 레폿나오면 좀 돠주십쇼~
혹은 저 이런이런거 있는데 필요하면 좀 나눠드려요? ㅎ 멜주소나...
저는 그렇게 맘에 드는 분들과 식사정도는 같이 했었네요..? 과제도 같이하고...
근데 잘된적은 딱히 없지만... 적어도 안면트는데는 지장 없었습니다.
혼자 있는 여성보단 둘,셋 같이 있을때 같이 묶어서 안면트고 맘에드는 여성과 좀더 연락을 자주 취하는...
블라블라블라...
제가 혼자 수업을 듣다보니 전에 과제를 잘못냈더라구요..담에도 레폿나오면 좀 돠주십쇼~
혹은 저 이런이런거 있는데 필요하면 좀 나눠드려요? ㅎ 멜주소나...
저는 그렇게 맘에 드는 분들과 식사정도는 같이 했었네요..? 과제도 같이하고...
근데 잘된적은 딱히 없지만... 적어도 안면트는데는 지장 없었습니다.
혼자 있는 여성보단 둘,셋 같이 있을때 같이 묶어서 안면트고 맘에드는 여성과 좀더 연락을 자주 취하는...
0
0
게으른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