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남자로 안 보는게 고민
글쓴이
- 2012.10.10. 20:17
- 1497
저는 그 여자애를 좋아하는데
그 여자는 저를 전혀 남자로 보질 않네요
어떻게하죠.
스타일도 바꿔보고 앞에서 눈웃음도 자주 짓고
얘기도 잘 들어주고 목 말라할 것 같으면 음료수같은 것도 알아서 사주곤했는데
왜 저를 남자로 안 볼까요
남자로 보게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예 확 포기해버릴까부다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납작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완얼
0
0
무례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시금치
저 안 못생겼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자답게 고백하면 사귐
0
0
무례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우는 종자랍니다 흑흑
0
0
조용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지? 왜 남자로 안봄? 물어봤어요? 너 나 남자로 안보이냐고?
그게 아니면 고렇게 여자가 나를 좋아해주기만을 바라면 안됨~
적당한 호감을 이성에 대한 감정으로 바꾸는건 니몫!
고렇게 미미적하게 감떨어지길 기다리면 그냥 편한 친구...
감떨어지기 기다리지말고 나무라도 좀 흔들어보란 말일세 친구!
그게 아니면 고렇게 여자가 나를 좋아해주기만을 바라면 안됨~
적당한 호감을 이성에 대한 감정으로 바꾸는건 니몫!
고렇게 미미적하게 감떨어지길 기다리면 그냥 편한 친구...
감떨어지기 기다리지말고 나무라도 좀 흔들어보란 말일세 친구!
0
0
부자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짜 괜찮은데 남자친구 삼고 싶지는 않은 경우가 많죠ㅜ
그렇다고 너무 적극적으로 부담스럽게;; 다가가려고 하지는 마시고
계속 좋아하는 거 티내면서 곁에 있어주면 언젠간 알거라고 믿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