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준비 관련입니다. ㅠㅠ
글쓴이
- 2012.10.10. 21:24
- 955
제가 13년에 2학년1학기 복학해서
1학기마치고 전자과로 전과하려고합니다.
지금 내년1학기복학까지 5개월안되는 시간이있습니다.
2년휴학하면서 수학물리영어c언어 거의까먹었습니다.
(수학물리영어는 복학하고부터해도 자신있는데.
c언어는 1학년때 잘못했구 실력이좀없습니다.)
그떄까지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입니다..
c언어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전자기학 논리회로 전기회로에도 c언어가 필요한가요?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 전자과를 전과자로 봤네
0
0
초연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소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잉여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엔 힘들지만 예비역의 근성으로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걱정마시고 잘 다녀오세여
0
0
민망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