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오는데 맨날 고딩들이 담배피고있네요ㅠ

글쓴이
  • 2012.10.10. 22:08
  • 1116
운동하고 들어오는 시간대인데

집에들어오는 계단 골목이 약간 아늑? 해서

고딩들이 아지트삼아 진짜 10명 가까이 앉아서

노가리까고 담배피고 꽁초 ㄷㅏ버리고 가네요ㅠㅠ


뭐 ㅎㅐ꼬지 하겠냐싶냐만은 엄마는 쟤들이

나중에 기다렸다가 해꼬지할줄 어떻게아냐고 조심하라 하시는데

이건 뭐 방법이 없네요ㅠㅠ이런걸로 112에 신고하는건

아닌거같고 뭐 순찰 부탁하는 경로는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날씬한 윤판나물 12.10.10. 22:10
운동끝나고 몸푼다는 생각으로 10명 스파링해주면 되겠네요. 본인이 하기 힘드시면 제가 처리해드리겠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0. 22:11
날씬한 윤판나물
ㅋㅋㅋ유산소 운동만 하는지라ㅋㅋ 뭐 안해도 날티나는 남고생 10명이면 겁이 쫌 나네요ㅠㅠ
0 0
어설픈 나도송이풀 12.10.10. 22:14
경찰에 그 시간대에 거기에서 아이들이 구름과자 피운다구 무섭다구 부탁하면 될듯 몇 번만 그렇게 하면 그 친구들도 아지트를 옮기지 않을까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0. 22:15
어설픈 나도송이풀
내일 경찰아저씨 만나면 부탁드려봐야겠어요ㅠㅠ
0 0
똥마려운 족두리풀 12.10.10. 22:16
경찰이 와도 담배피는거 제지못해요 .. 판매자만 처벌됨ㅜ 그래도 윗분말처럼 경찰이 그지역에 자주출몰하게되면 애들이 잘 안오긴하겠네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0. 22:18
똥마려운 족두리풀
아이공@_@ 그래도 여기 주택가니까 그녀석들이 죽치고 앉아있으안되는거 맞겠죠ㅠㅠ? 날씨가 더 추워지면 안오려나
0 0
날씬한 윤판나물 12.10.10. 22:37
똥마려운 족두리풀
미성년자가 담배피는데 왜 제지를 못한다고 생각하시는건지 의문이네요
0 0
똥마려운 족두리풀 12.10.10. 22:53
날씬한 윤판나물
제가 제지못한다고 한건 처벌문제입니다 ㅎ
0 0
날씬한 윤판나물 12.10.10. 22:55
똥마려운 족두리풀
죄송합니다. 사실 당신을 사모하고있었어요
0 0
멋쟁이 광대싸리 12.10.10. 22:17
친구10명을모아서 가세욧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0. 22:20
멋쟁이 광대싸리
그렇게 고딩들이랑 10대10 즉석미팅을 하게되는데 ...
0 0
피곤한 대나물 12.10.10. 22:32
님 가족도 아닌데 무슨 상관? 님 할 일이나 잘 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0. 22:34
피곤한 대나물
ㅋㅋ몇가구 안사는 우리동네에 남들이와서 담배피고 길점령하고있는데 기분나쁠수 있는거 아니에요?ㅋㅋ니가 그래말할만큼 못살고있는것도 엄따ㅉㅉ
0 0
날씬한 윤판나물 12.10.10. 22:38
피곤한 대나물
담배꽁초 길가에 막 버리고 가서 치우게 되는데 그게 상관없는건가 ㅋㅋ
0 0
보통의 쥐똥나무 12.10.10. 22:41
괜히 훈계하다가 안 좋은 일 당하실지도 ㅠㅠㅠㅠ
0 0
자상한 독말풀 12.10.10. 22:46
그곳에 완전 환한 조명을 달면 안필것 같긴 한데;;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0. 22:47
자상한 독말풀
ㅋㅋ가로등도 있는데 위치자체가 제가봐도 아늑..히긴해요 ㅋㅋ 계단으로 골목까지 내려오는구조라ㅋㅋㅋ..담배피러오지마유ㅠ
0 0
똥마려운 족두리풀 12.10.10. 23:01
자상한 독말풀
CPTED !!
0 0
착실한 인동 12.10.10. 22:57
오메 가서 한까치만 달라고해야겠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