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오는데 맨날 고딩들이 담배피고있네요ㅠ
글쓴이
- 2012.10.10. 22:08
- 1116
운동하고 들어오는 시간대인데
집에들어오는 계단 골목이 약간 아늑? 해서
고딩들이 아지트삼아 진짜 10명 가까이 앉아서
노가리까고 담배피고 꽁초 ㄷㅏ버리고 가네요ㅠㅠ
뭐 ㅎㅐ꼬지 하겠냐싶냐만은 엄마는 쟤들이
나중에 기다렸다가 해꼬지할줄 어떻게아냐고 조심하라 하시는데
이건 뭐 방법이 없네요ㅠㅠ이런걸로 112에 신고하는건
아닌거같고 뭐 순찰 부탁하는 경로는 없나요?
집에들어오는 계단 골목이 약간 아늑? 해서
고딩들이 아지트삼아 진짜 10명 가까이 앉아서
노가리까고 담배피고 꽁초 ㄷㅏ버리고 가네요ㅠㅠ
뭐 ㅎㅐ꼬지 하겠냐싶냐만은 엄마는 쟤들이
나중에 기다렸다가 해꼬지할줄 어떻게아냐고 조심하라 하시는데
이건 뭐 방법이 없네요ㅠㅠ이런걸로 112에 신고하는건
아닌거같고 뭐 순찰 부탁하는 경로는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운동끝나고 몸푼다는 생각으로 10명 스파링해주면 되겠네요. 본인이 하기 힘드시면 제가 처리해드리겠습니다.
0
0
날씬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윤판나물
ㅋㅋㅋ유산소 운동만 하는지라ㅋㅋ 뭐 안해도 날티나는 남고생 10명이면 겁이 쫌 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찰에 그 시간대에 거기에서 아이들이 구름과자 피운다구 무섭다구 부탁하면 될듯 몇 번만 그렇게 하면 그 친구들도 아지트를 옮기지 않을까요ㅋㅋ
0
0
어설픈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나도송이풀
내일 경찰아저씨 만나면 부탁드려봐야겠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찰이 와도 담배피는거 제지못해요 .. 판매자만 처벌됨ㅜ 그래도 윗분말처럼 경찰이 그지역에 자주출몰하게되면 애들이 잘 안오긴하겠네요 ㅎ
0
0
똥마려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족두리풀
아이공@_@ 그래도 여기 주택가니까 그녀석들이 죽치고 앉아있으안되는거 맞겠죠ㅠㅠ? 날씨가 더 추워지면 안오려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족두리풀
미성년자가 담배피는데 왜 제지를 못한다고 생각하시는건지 의문이네요
0
0
날씬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윤판나물
제가 제지못한다고 한건 처벌문제입니다 ㅎ
0
0
똥마려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족두리풀
죄송합니다. 사실 당신을 사모하고있었어요
0
0
날씬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10명을모아서 가세욧
0
0
멋쟁이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광대싸리
그렇게 고딩들이랑 10대10 즉석미팅을 하게되는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가족도 아닌데 무슨 상관? 님 할 일이나 잘 하세요
0
0
피곤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대나물
ㅋㅋ몇가구 안사는 우리동네에 남들이와서 담배피고 길점령하고있는데 기분나쁠수 있는거 아니에요?ㅋㅋ니가 그래말할만큼 못살고있는것도 엄따ㅉ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대나물
담배꽁초 길가에 막 버리고 가서 치우게 되는데 그게 상관없는건가 ㅋㅋ
0
0
날씬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훈계하다가 안 좋은 일 당하실지도 ㅠㅠㅠㅠ
0
0
보통의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곳에 완전 환한 조명을 달면 안필것 같긴 한데;;ㅋㅋㅋ
0
0
자상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독말풀
ㅋㅋ가로등도 있는데 위치자체가 제가봐도 아늑..히긴해요 ㅋㅋ 계단으로 골목까지 내려오는구조라ㅋㅋㅋ..담배피러오지마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독말풀
CPTED !!
0
0
똥마려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메 가서 한까치만 달라고해야겠네
0
0
착실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