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2.10.10. 22:27
- 1507
힘든데 의지할곳도 털어놓을곳도 없어요
다들 귀찮아하는것만 같고,
그냥 이것저것 모든게 힘들어서 여기다가 주저리주저리 털어놓네요 ㅠ
다들 귀찮아하는것만 같고,
그냥 이것저것 모든게 힘들어서 여기다가 주저리주저리 털어놓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 땐 마이피누에 털어놓으면 좀 속 시원해지더라고요
옛날엔 페북에 털어놨는데 허세글 같기도 하고 관심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거 같아서... ㅠㅠ
0
0
침울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늘따라 힘드네요 .. 힘내세요 !
0
0
고고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엄청 힘드네요.......... 너무 힘들어서 이번 학기 공부 완전히 손 놓음.... 다 포기...
0
0
점잖은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고광나무
나도 그럼 ..ㅠㅠ 정말 포기곱다..
0
0
겸손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은 노력하는 한 방황한다. - 괴테
0
0
찬란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털어놓으면 힘이나요~! 마이피누찡들에게 털어놔요
0
0
때리고싶은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비슷한상태에요 ㅠ,ㅠ
0
0
의연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전부 힘든 사람들이군요.
이럴 때일수록 여러사람들과 희망을 공유해봐요
화이팅!!!!!
이럴 때일수록 여러사람들과 희망을 공유해봐요
화이팅!!!!!
0
0
쌀쌀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너무 답답하네요..휴....
0
0
촉박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가 있지않습니까!!! 피누에게 털터놓으십쇼!!! 파이팅
0
0
유능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 어깨는 그대를 위해 항상 비워두었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