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이상심리학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2.10.10. 22:47
- 1075
PPT 자료 대체 어디서 다운받아요????????
홍창희 교수님 강의하실때 ppt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시험범위는 또 어디까지인지 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학교 심리학과홈페이지 커뮤니티-수업게시판 가서 이상심리 검색하면 2011년도꺼나옵니당ㅋ참고로 로그인하셔야보여요~셤범위는 불안장애!5장까지요
0
0
활달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사마귀풀
1장부터 5장까진가요? 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ㅋㅋ
0
0
활달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사마귀풀
님 혹시 무슨무슨 과목 들으세요??? ㅠㅠ 노년심리학도 교수님 ppt랑 많이 다르던데 ㅠㅠ
뭐뭐 들으시나요 ㅠㅠ
뭐뭐 들으시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상이랑 사심이랑 통계요ㅋ
0
0
활달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사마귀풀
오 늑대고기님 이상이랑 사심 저랑 똑같네여 통계는 자연대 수업인가? 통계학과이심? 통계학부라고 해야하남..
님 부전공이신가요??? 이상심리 이거 죄다 무슨 무슨 병 이런거던데... 뭐 답이 안나오고..
사회심리는 오늘 나눠준 프린트만 다 외워도 C+이라는데 프린트에 나온 용어가 무슨말인지조차 모르겠음 ^^
님 부전공이신가요??? 이상심리 이거 죄다 무슨 무슨 병 이런거던데... 뭐 답이 안나오고..
사회심리는 오늘 나눠준 프린트만 다 외워도 C+이라는데 프린트에 나온 용어가 무슨말인지조차 모르겠음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