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좋아는건가요 ?ㅜ
- 2012.10.10. 23:05
- 3916
카톡 자주 주고 받고요
커피 먹자면서 불러내고 밥도 사주시네요
만났을때 그냥 학교얘기 이런저런 얘기 해요ㅎ
다만 의문이 드는게
카톡을 하루종일 보낼때도 있고 어쩔땐 카톡 하나도 안보내는 날도 있어요
또 만났을때 오빠가 저한테 소개팅 해줄까? 이렇게 물어보네요ㅜ
피누 남학우분들, 이 오빠는 절 좋아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가끔 만나며 말동무 할수있는 이성으로 여기는 건가요?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없는사람한테돈잘안씁니다남자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전 그오빠의 친구를 한번도 만난적이 없어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참고로 제가 좋아하는 여자한테 절대로 소개팅 해볼래라는 드립은 치지도 생각도 안합니다.
다른 놈, 그게 설령 제 베프라 할지라도 안겨 있는 거 보기 싫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은 절
좋아하는거라고 확신할수가 없는거군요..,
저는 이오빠 마음에드는데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오빠를 몇 번 떠보세요.
그 사람이 님을 좋아한다면 다가오게 돼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 직접적으로 좋아하는 여자 있냐는 식으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이런식으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빤 여자친구안사겨요? 하면 썰을 풀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남자는 여자처럼 이리저리 떠보질 않습니다 ㅠ 좋아하면 앵간하면 소개팅 이런 소리 잘 안함. 근데 혹시 모르니 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는 안하니? 왜 주변에 맘에 드는 사람이 없어?
아~어떤 스타일 좋아하는데? 외모는? 나정도면 몇점?
그래 그럼 나는 어떰? 촤하하하하 널 좋아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친구가 저 맘에 든다고 하면 미안해지겠네요...허허허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에 그오빠가님이라면 접어야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오해는 마세요 어장관리 그런건 아닙니당 ㅋㅋㅋㅋㅋ 그냥 사람만나는게 좋은데
그중에서 그친구가 마음이 참 잘맞아서 그런것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그친구에게 마이피누 하나 물어보기도 했고 안한다는 대답도 받았고 ㅋㅋㅋㅋ
마음을 전해보기도 전에 좌절감 안겨 드린거 같아 죄송하네요 ㅠㅠ
의도한건 아니었지만요!
근데 제가봐도 남자나 여자나 착각을 하거나 착각을 일으킬 수 있게 한거니!
한번쯤은 고백 해보심이 나쁘진 않을것 같네요!
사실 저도 그친구가 요즘 여자로 보여서 내가 이러나 싶은 고민에 빠져있기도 하거든요!!ㅠㅠ
아직은 아니지만 시간이 더 지나면 그럴것 같기도 하니...좋은 선택하셔서
그 마음 꼭 이뤄졌으면 하네요!!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라니 한편으론 다행이네요ㅎㅎㅎ
네 고백의 용기를 북돋아 주셔서 감사합니당
같은 피엔유학생으로서 행복하시면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