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증상
글쓴이
- 2012.10.11. 00:22
- 1393
7년정도 제대로된 공부를 못하고 있는 학우입니다ㅜㅜ
수능도 문제집 하나 제대로 풀지 못하고 수업시간 들은거, 시간이 감에 따라 쌓인 지식으로 쳤고요.
대학와서도 불안증상 때문에 하루에 한시간도 채 공부를 못합니다.
중학교때는 거의 전교1등만 하다가 고딩때 갑작스런 불안증세로 성적도 수직하락하고
대학와서도 정말 힘겨운 사투를 하고있어요.
불안의 원인은 주로 하나가 생기면 1년 2년 가고 해소되면 새로 생겨서 절 괴롭혀요
이제는 다행히 수업시간 집중은 되는데 다른시간에는 전혀 공부를 못하네요.
혹시 저같은 사람있나요?ㅜ 시험기간에는 특히 심해지네요
수능도 문제집 하나 제대로 풀지 못하고 수업시간 들은거, 시간이 감에 따라 쌓인 지식으로 쳤고요.
대학와서도 불안증상 때문에 하루에 한시간도 채 공부를 못합니다.
중학교때는 거의 전교1등만 하다가 고딩때 갑작스런 불안증세로 성적도 수직하락하고
대학와서도 정말 힘겨운 사투를 하고있어요.
불안의 원인은 주로 하나가 생기면 1년 2년 가고 해소되면 새로 생겨서 절 괴롭혀요
이제는 다행히 수업시간 집중은 되는데 다른시간에는 전혀 공부를 못하네요.
혹시 저같은 사람있나요?ㅜ 시험기간에는 특히 심해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공황장애가 있는데, 운동하고 일부러 사람들하고 만나려고 하다보니까 조금 나아지는거 같네요. 힘내세요
0
0
민망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명아주
운동도 많이 하고 잘어울립니다 ㅜ 공부만 하려하면 괴롭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경우는 공부에 대해 너무 강박관념이나 스트레스를 받으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밑에분 말씀대로 상담치료 받아보는게 좋을듯해요
0
0
민망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명아주
강박관념인것 같은데 어떻게 해소를 못하니 답답하네요. 상담을 다시한번 알아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담치료같은건 받고 계시나요.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으시면 반드시 진료를 받으시길 바라요!!
0
0
무좀걸린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참오동
1년정도 상담받았는데 제가 느끼기엔 더 심해진것 같아요. 그래서 휴학을 해버렸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ㅜㅜ 빨리 낫길 바래요!!
0
0
무좀걸린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좀그래요. . . 심하진 않지만 ㅠ
0
0
보통의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회향
아..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