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혐오증생기기 직전..

글쓴이
  • 2012.10.11. 01:25
  • 2687
일베충 그런건 아니구요 그냥 마니묵은 모쏠이예요

모쏠인이유는? 다른거없고 그냥 못사귐ㅋㅋㅋㅋ여자들이 날 시러햌ㅋㅋㅋ

소개팅도 마니하고 대쉬도 마니했는데 다 날시러해ㅋㅋㅋ마이피누소개팅은 내사진보자마자 시큰둥해지더니 씹어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내가 엄청못생긴건아님 키도나름크고 몸도나쁜건아니고 면접보면 얼굴만보는데빼곤 붙는수준ㅠㅠ

진짜 내가생각해도 나보다 못생기고 키도작고 말도 하나도재미없게하는애들이 이쁜애들 꿰차고다니는거보면 자살충동들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깜찍한 벋은씀바귀 12.10.11. 01:44
소크라테스가 그랫지

너 자신을 알라
0 0
어리석은 방풍 12.10.11. 01:44
ㅋㅋㅋ 자신이 부족하지않다고 생각하시나바여....
객관적으로 보시길
여자도 눈이잇음
0 0
의젓한 대나물 12.10.11. 02:22
비교하지 마세요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0 0
느린 남산제비꽃 12.10.11. 02:52
여자도 눈이 있는 종자랍니다 흑흑...
전 남자 남자중의.상남자
0 0
부지런한 자운영 12.10.11. 07:10
느린 남산제비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흐뭇한 산국 12.10.11. 03:12
여자혐오증이 아니라 자신감이 사라지고 있는거 아님?
0 0
힘좋은 독말풀 12.10.11. 06:57
못생기고 키도작고 말도 재미없게하는사람보다

부족한게 있겠죠

안잘생기고 키만크고 말도 재밌게 못하신다거나
0 0
털많은 송장풀 12.10.11. 07:19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나?
0 0
의젓한 벽오동 12.10.11. 08:20
잘생각 해봐요...못생기고 키작고 재미 없는데 여친있는 그 애들보다 부족한게 없는건지...
정말 님말이 진실이라면 제가 세계 8대 불가사의로 넣어드림...
0 0
유치한 오미자나무 12.10.11. 08:28
뭔가 매력이 없으실거 같아요
님보다 상대적으로 불리한 조건을 가지신 분들도 여친 잘 사귀는데..
0 0
운좋은 무궁화 12.10.11. 08:29
내가 짱이다
0 0
괴로운 금방동사니 12.10.11. 09:29
ㅋㅋ제가 확인해드릴께여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통 남자분들이 자기는 평균은 된다고 생각하는경우 많음 ㅠ
0 0
안일한 백합 12.10.11. 09:56
괴로운 금방동사니
남자나 여자나 다 그런생각은 잇는거같아여 ㅋㅋㅋㅋ참 아이러닉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1. 12:33
괴로운 금방동사니
언제볼까여ㅋㅋㅋㅋ
0 0
괴로운 금방동사니 12.10.11. 12:36
글쓴이
저 지금 혼자 삼각김밥처먹고있는데 흑흑...ㅋㅋㅋ 안생긴다고 여자자체를 미오하지마세요 ㅠㅠ좋은인연을 다만 조금 늦게 만나는거라고 생각하면됨
0 0
겸손한 한련 12.10.11. 14:36
이뭐..... 어디남탓을해요ㅋㅋ자기가 모자란거지ㅋㅋ
0 0
겸손한 한련 12.10.11. 14:36
이뭐..... 어디남탓을해요ㅋㅋ자기가 모자란거지ㅋㅋ
0 0
겸손한 한련 12.10.11. 14:38
일베만아닐뿐 일베충들이랑 생각이다를게없네요ㅋㅋ
0 0
착한 이고들빼기 12.10.11. 15:30
저랑비슷하네요 용기내세요
0 0
한가한 반송 12.10.11. 22:49
답 나와있네여.. '나보다 못생기고 말도 재미없게 하는 애들이 예쁜 여자를 데리고 다닌다라는 부분'에서 팍 느껴지는데?? 우선 자신을 객관화 시켜보시길...
0 0
처절한 오동나무 12.10.12. 03:12
눈이 높으신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