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혐오증생기기 직전..
- 2012.10.11. 01:25
- 2687
모쏠인이유는? 다른거없고 그냥 못사귐ㅋㅋㅋㅋ여자들이 날 시러햌ㅋㅋㅋ
소개팅도 마니하고 대쉬도 마니했는데 다 날시러해ㅋㅋㅋ마이피누소개팅은 내사진보자마자 시큰둥해지더니 씹어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내가 엄청못생긴건아님 키도나름크고 몸도나쁜건아니고 면접보면 얼굴만보는데빼곤 붙는수준ㅠㅠ
진짜 내가생각해도 나보다 못생기고 키도작고 말도 하나도재미없게하는애들이 이쁜애들 꿰차고다니는거보면 자살충동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객관적으로 보시길
여자도 눈이잇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자 남자중의.상남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족한게 있겠죠
안잘생기고 키만크고 말도 재밌게 못하신다거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님말이 진실이라면 제가 세계 8대 불가사의로 넣어드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보다 상대적으로 불리한 조건을 가지신 분들도 여친 잘 사귀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 자신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