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고등학생이면 나쁜 건가요?

글쓴이
  • 2012.10.11. 02:39
  • 8175

여친이 18살인데요(만 16)

 

대학교 졸업반이 고등학생 사귀면 나쁜 건가요? -_-;;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못생긴 조록싸리 12.10.11. 02:43
글쎼요,.. 이걸 뭐라고 말을 못하겠네요... 이 주제에 대해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거 같아요
0 0
특별한 원추리 12.10.11. 02:47
부럽음
0 0
끌려다니는 당종려 12.10.11. 03:14
나쁘네
부럽네
0 0
섹시한 솜방망이 12.10.11. 03:18
중3이 초5 사귀면 어떻겟습니까?
0 0
슬픈 병아리난초 12.10.11. 04:58
반인륜적임
0 0
발냄새나는 억새 12.10.11. 07:38
슬픈 병아리난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0 0
신선한 족제비싸리 12.10.11. 06:51
행님 그라믄 안됩니다
0 0
신선한 족제비싸리 12.10.11. 06:53
졸업반이시면 못해도 25이신데

행님 입학해서 술마실때 여친은 동아전과보고있었어요
0 0
신선한 족제비싸리 12.10.11. 06:53
근데 부럽당 우왕
0 0
허약한 바위솔 12.10.11. 07:13
도둑도둑
0 0
키큰 담배 12.10.11. 07:18
야 니 여친 친구 소개좀
굽신굽신
0 0
방구쟁이 개불알풀 12.10.11. 07:55
그렇게좋아보이진않아요.....여자입장에선 고등학생때 대학생오빠사귄다그럼~남자들이 이쁜여자친구있는것처럼 부러워보이기도하고 멋있어보이기도했는데...남자는 좀..짐승같이보여요;; 그냥 개인적인 생각일뿐. 나이차가 19살 20살이래서 대학가면 어차피 빠당치는경우는 그닥상관없지만...님같은케이스는 좀 나이차가 있네요ㅎㅎ
0 0
치밀한 땅비싸리 12.10.11. 07:55
이런거 법적으로 금지되있지 않나요?? 부럽네
0 0
건방진 탱자나무 12.10.11. 08:13
부러움. 법적으로도 하자없음.
0 0
한심한 나스터튬 12.10.11. 08:24
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
0 0
납작한 홍초 12.10.11. 08:34
음 이경우엔 남자분들한텐 부럽다는 소리 들을수있지만.. 님보단 어리고 고딩졸업한 여자분들이봤을땐 능력없어?보인다고 생각하는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왜 또래 못사귀고 얼라를 사귀냐고;; 글쓴이가 그렇다는건 아니구여ㅠ 전 다른사람연애는 별로 신경안쓰는 편이라 여러가지 경우와 사정이 있을수있다고 봐요
0 0
키큰 담배 12.10.11. 08:38
납작한 홍초
어린친구 사귈수록 능녁 좋은겁니다 ㅋㅋㅋㅋ
0 0
납작한 홍초 12.10.11. 08:41
키큰 담배
ㅋㅋ그렇다고 초등학생이랑 사귄다고 능력좋은건 아니잖아요.. 제가 중딩때도 대딩오빠랑 사귀는애들 있었는데 그 대딩이 능력있어 보이진않던데요;; 오히려 어떻게보면 그나이때 여자애들 꼬시기가 더 쉬울수도있어요ㅋㅋ 단순히 애인의 나이로 능력있다없다를 평가하는거자체가 웃긴거죠
0 0
키큰 담배 12.10.11. 08:46
납작한 홍초
제가 단서를 달지 않으니 확대해석하시는군요
어린 여자의 마지노선은 고딩입니다

그리고 님은 여자시죠. 남자들 대화들어보세요 어린여자가 쵝오임
0 0
납작한 홍초 12.10.11. 08:47
키큰 담배
ㅋㅋㅋㅋㅋ네 ㅋㅋ 고딩만나세여~^^
0 0
키큰 담배 12.10.11. 08:48
납작한 홍초
칭찬으로 알겠습니다 ^^ 감사감사
0 0
착실한 꿩의바람꽃 12.10.11. 08:42
신고할꺼임
0 0
건방진 탱자나무 12.10.11. 09:07
착실한 꿩의바람꽃
고딩사귀는건 법적으로 하자없지 않나요?
0 0
키큰 담배 12.10.11. 09:11
건방진 탱자나무
농담이죠
여기 반어법 쓰는 사람들이 다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촉박한 은백양 12.10.11. 10:00
전 17살 때 23살 예비역 사겼었음... 5년 넘게 사귀엇으니... 잘 지냇다고 봐야하나. 암튼 난 별로 나이 많은 사람이랑 사귄다 이런 생각도 안 들었는데 주위에서는 안 놀라워하는 사람이 없엇음
0 0
초라한 수국 12.10.11. 12:28
어린친구 사귀는게 뭐 어때서요
제 친구도 교회에서 꼬마때 부터 알던 9살 연상인 분이랑 고등학교때부터 사겼어요 처음엔 저를 포함한 친구들이 걱정을 많이했는데 오히려 또래커플들보다 더 잘지내더라구요 오래사겨서 지금도 둘이 잘 지내구있고...남자분이 나이가 있으셔서 그런지 더 잘챙겨주고 어른스러우셨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