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고등학생이면 나쁜 건가요?
- 2012.10.11. 02:39
- 8175
여친이 18살인데요(만 16)
대학교 졸업반이 고등학생 사귀면 나쁜 건가요? -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님 입학해서 술마실때 여친은 동아전과보고있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굽신굽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린 여자의 마지노선은 고딩입니다
그리고 님은 여자시죠. 남자들 대화들어보세요 어린여자가 쵝오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반어법 쓰는 사람들이 다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도 교회에서 꼬마때 부터 알던 9살 연상인 분이랑 고등학교때부터 사겼어요 처음엔 저를 포함한 친구들이 걱정을 많이했는데 오히려 또래커플들보다 더 잘지내더라구요 오래사겨서 지금도 둘이 잘 지내구있고...남자분이 나이가 있으셔서 그런지 더 잘챙겨주고 어른스러우셨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