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내가 병인가요?
글쓴이
- 2012.10.11. 02:52
- 1634
저는 너무나 외로운 사람입니다
수업마다 눈길이 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6개를 들으니까 6명이 눈에 들어오는거냐 물으시면
+a도 있다고 솔직히 말할게요
두명인 수업도 있으니깐
하지만 말을 건다거나 번호는 묻지않아요
다만 눈길이 갈뿐이죠..
그래도 연애세포가 죽지않은거 같아 위안이되네요
당신은 어떤가요?
수업마다 눈길이 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6개를 들으니까 6명이 눈에 들어오는거냐 물으시면
+a도 있다고 솔직히 말할게요
두명인 수업도 있으니깐
하지만 말을 건다거나 번호는 묻지않아요
다만 눈길이 갈뿐이죠..
그래도 연애세포가 죽지않은거 같아 위안이되네요
당신은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똑같으시네요...
전 7개 수업중 7+a인데...
눈만 가는데 상관있을까요?
전 7개 수업중 7+a인데...
눈만 가는데 상관있을까요?
0
0
나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늠름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양가없어...그렇게 구경만 하시다 끝내시려고용?
그건 그냥 맘에 드는 스퇄인거?
그건 그냥 맘에 드는 스퇄인거?
0
0
방구쟁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말을 못해!
0
0
이상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길가는거야 있겠죠 외모로 보면 그냥 어, 이쁜데? 하고 이쁘니까 계속 눈길이 가는거고
솔로인 현재 이건 전혀 문제될게 아니고 눈길가는 사람이 많다는 것도 전혀 문제가 아닙니다
다만 눈길가는 여성중에 마음이 나와 맞는 사람이 있는지와, 후에 여자친구가 생겼을때도 다른 사람에게도 눈길이 간다면이 문제겠죠
솔로인 현재 이건 전혀 문제될게 아니고 눈길가는 사람이 많다는 것도 전혀 문제가 아닙니다
다만 눈길가는 여성중에 마음이 나와 맞는 사람이 있는지와, 후에 여자친구가 생겼을때도 다른 사람에게도 눈길이 간다면이 문제겠죠
0
0
적나라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톱풀
오..정리 굳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이틴 도전하는사람이 아름답습니더
0
0
느린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마다 눈이 가는 여학우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부럽네요...
여학우가 아예 없는 수업도 듣는 기계과는 웁니다
여학우가 아예 없는 수업도 듣는 기계과는 웁니다
0
0
절묘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벼룩나물
공대화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용기가 없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