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한개 쫌 물어봅시다..
글쓴이
- 2012.10.11. 12:18
- 1126
작년에 반짝이었던 사람 좀 찾을라 그러는데, 알고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단서좀 모아서 찾아볼라구요
이제 기억하는건 기억속의 그 실루엣뿐..
작년에, 제6공학관(컴퓨터공학관)에서 교양수업하나 들었는데 1층에서..
그 여자분이 교수님한테 잠시만요 사물함에서 책 좀 가져온다하고 뛰어나가더니
이내 들어왔거든요.
그럼 그 사물함이 1층에 있다는거 맞겟죠?
컴퓨터공학관 쓰는 학과 뭐뭐 있어요??
그리고 1층에 사물함을 쓴다면, 어느 학과일 가능성이 높나요?
전 인대생이라...
경우의수좀 던져주십쇼 공대님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털많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측백나무
그럼 정컴이랑 전전만 쓰는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2 3층 전전 4 5층 정컴이요
거기 1층이아니고 2층이에요
2층 사물함 정컴이쓸때도있었는데(새내기)
지금 전전이 쓰지싶은데 확실친않네요
정컴사물함은 대개 4 5층
거기 1층이아니고 2층이에요
2층 사물함 정컴이쓸때도있었는데(새내기)
지금 전전이 쓰지싶은데 확실친않네요
정컴사물함은 대개 4 5층
0
0
털많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측백나무
오오오 10,11으로 추정되는데.... 일단 감사합니당
일단 전전부터 짝 탐색해본담에 정컴도 탐색해봐야겠네요 시간 널널하니..
근데 페북안하면 망.. 반짝이 혹시나 알아내도 아무것도 안할건 또 안자랑
일단 전전부터 짝 탐색해본담에 정컴도 탐색해봐야겠네요 시간 널널하니..
근데 페북안하면 망.. 반짝이 혹시나 알아내도 아무것도 안할건 또 안자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억으로 남겨두심이 남친있는걸 본다면 그만큼 씁쓸한건 없을듯...
0
0
한가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지리오리방풀
그렇네요 사실 작년에 보기만해도 좋아서~~ㅋㅋㅋ
교양수업 출첵하게해준 원동력이랄까 그냥 찾아보고싶네요..
근데 전전 정컴.. 여자 왤케 많은지 아마 못찾을꺼같네요
교양수업 출첵하게해준 원동력이랄까 그냥 찾아보고싶네요..
근데 전전 정컴.. 여자 왤케 많은지 아마 못찾을꺼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전입니다만. 여자왤케많지- 이부분은
절대공감못하겠습니다
사과요구합니다
절대공감못하겠습니다
사과요구합니다
0
0
화사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능소화
전전 여자 많아요 학년마다 30-40명 정도씩 있습니다
0
0
냉정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쥐오줌풀
글쓰신분 인대래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상대적으로나 절대적으로나
어디가많을까요ㅠㅜㅜㅠ
상대적으로나 절대적으로나
어디가많을까요ㅠㅜㅜㅠ
0
0
화사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능소화
못찾겠네여 전전만 대충 10,11위주로 돌아다녀봤는데 안보이네 페북안하시는듯
정컴 또 가야되나 아......
정컴 또 가야되나 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전기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