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에서 사직갈려고하는데 버스 머 타고 가야합니까?
글쓴이
- 2012.10.11. 14:00
- 965
80번 말고는 다른 버스 없나요??
오늘 직관가는데. 꼭 사직에서 끝내길..
오늘 직관가는데. 꼭 사직에서 끝내길..
권한이 없습니다.
80번도 잇어요! 한번에가는거에요!
0
0
특이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개쇠스랑개비
우왕 80번도 있어요?? 저는 80번만 있는줄 알았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어떻게 그러실수가있죠...너무하시네 ...
아!! 그리고 80번도 있는거 아시죠?
아!! 그리고 80번도 있는거 아시죠?
0
0
특이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개쇠스랑개비
팔십알죠?
0
0
더러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네펜데스
그만하시죠? 1절만...:)
0
0
특이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부러유ㅓ여 ㅠㅠㅋㅋ 오늘이 마지막 경기겠종ㅋㅋ 버스는 모름ㅠㅋㅋ
0
0
침울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사철나무
시험포기하고 야구보러가여 ㄷ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저는 휴학생이라 집에서 편하게 시청^_^
0
0
침울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1번도가요ㅋㅋ
0
0
아픈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시타면 한번에가요!!
0
0
저렴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포기못해서 직관을 버렷눈데..... 평생 후회할듯...
0
0
잘생긴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마트폰있으면 '늦지마 길찾기'추천해드림
0
0
더러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좋은 스마트 폰이 있지만 스마트하게 활용을 못하는 우매한 인간...
0
0
어두운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자운영
이 나쁜 호랑이
0
0
더러운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데 out!
0
0
청렴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