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교비학생 준비하시는 분들..
글쓴이
- 2012.10.11. 20:16
- 1664
내년 1학기에 지원해서 합격하면 2학기에 나가는데.. 그럼 1학기에 지원하려면
토플(The iBT TOEFL) 시험을 "늦어도" 언제까지 쳐야 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연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떡신갈나무
감사합니다 ㅜㅜ 좀더 정확한 정보가 잇으면 좋으련만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모집 일자는 나와봐야 알아서 ㅋㅋㅋ
전 토플 점수 만들고도 집안사정때메 못갔어요ㅜㅜ
글쓴분은 성공하시길 ㅋㅋ
전 토플 점수 만들고도 집안사정때메 못갔어요ㅜㅜ
글쓴분은 성공하시길 ㅋㅋ
0
0
의연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떡신갈나무
헝...ㅜㅜ 저도 좋은조건아니면 안갈까생각중이에여...ㅜㅜ 돈많으면 왜 교환지원하겟어여...화끈하게걍자비로가지..주변에 자비로가는 지인들보면 너무부러워요ㅜㅜ
0
0
괴로운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백일홍
맞아요..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플 너무 어렵다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네.. 지금 배우고 있는데 진심 개어려움..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부대앛 파고다세여?
0
0
게으른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구절초
아녀..ㅠㅠ 서면 파고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어도 12월 초에 치셔야지 나중에 불안하지 않아요 성적표 오는데 약 한달 걸림
0
0
거대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사위질빵
헉.. 그렇게 오래걸려요? 1~2주 밖에 안걸린다던데..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두 학기하면서 시험이랑 토플이랑 병행하려니.ㅌ.제대러공부가안되네요ㅜ 빡시게공부해서 치고싶은데..전 이번달에 칩니다
0
0
괴로운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백일홍
병행은 불가능하지 싶네요 -_-; 저 지금 휴학하고 토플 하나만 하는데도 죽을맛인데 ㅋ큐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돈으로 유학가면 학점 인정이 안되니 졸업이늦어지는데 교환또는ㅈ교비는 학점인정이되니 좋죠. 교비는 북미지역 대학교나 호주등으로가고 그학교 등록금을 내야하는반면 교환은 등록금 낼 필요가없지만 선택할수있는 대학교의 폭과 모집인원이 조금작습니다. 그리고 제경우 토플 3월에 치고 성적표가 6월까지 안와서 돈내고 다시 신청하고 7월에받았습니다. 들쭉날쭉해요 해외에서 바로오는거라
0
0
고고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플 성적표 받는것까지 하면 12월~1월엔 쳐야할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