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기적인 걸까요...?
- 2012.10.11. 23:29
- 1654
지금 다들 시험기간이잖아요? 그런데 갑자기 삼일전에 별로 친하지도 않은애가 책을빌려갔어요.. 근데 오늘 주더라구요?그래서 베끼는데 좀 오래걸렸나보네?이라고 하니깐 응 이랫어요 전 그런줄알앗죠.. 그런데 알고보니 얘가 제책을 마치자기것처럼 자기랑 친한친구들한테 빌려줬다더라구요.. 그순간 엄청 화가났어요..
사실 그애한테도 별로 안빌려주고싶었는데 그게뭐라고 생각하며 빌려준거였어요..
제가 나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 억울한게 전필이면 비슷한 학년끼리 같은교수님수업을 듣는거잖아요.. 이수업이 양도많고 강의실에 소리도 좀 울리는데다 교수님말씀이 빠르셔서 필기하기가 힘들어요..1시섭이라 잠도오구요..그렇게 나름 힘든상황에서 필기를한건데 그애는 정작 자기는 필기안하고 편하게 강의들으면서 잠올때자고...이렇게 싫어하면서 빌려준 저도 잘못이지만... 제가정말 화나는건 자기것처럼 멋대로 빌려주고 3일뒤에 돌려준거에요.. 제가 어제 달라고해도 아직멀었다고 이런식으로만 말하고...
제가 대학다니면서 많이 삭막해지고 이기적으로 변한걸지도고 모르겠습니다만..너무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심도 없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두 마나여 뭐 자기앞가림 할라면 조금이기적이어야하는건 맞지만 도가지나칠정도로 이기적인애들두잇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짜 그런애들 지네가그런거 당하먼 울컥하고 본인이 정작 그런거 몰라요 ㅋㅋㅋㅋㅋ
억울하시겟지만 다음부터 책 달라하면 집에 있다 그러거나 나 봐야한다고 그래요 ㅡㅡ
님을 호구로 보는구만?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부터 노트에 필기하시고 책만 빌려주세요 ㅋㅋㅋㅋ 제 주변엔 그랗게 하는 애들도잇어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봐야하는거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담부턴 일부러 엿먹이게 합니다
그런 친구들 특징이 한번 뽑아먹으면 계속 하려고 하기때문에
분명히 이런일이 또 생길거예요
그때 빅엿을 제대로 먹여주세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공책필기해버릴까 생각은 하고있는데.. 제가왜이렇게.되버린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복수하거나 할 생각 마시고 그냥 이번에 툭툭 털고 담부터 안빌려주는게 낫지 않을까....싶은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줍니다ㅋㅋㅋ
부탁하는 입장에서 머라할 수도 없고
실제로 뭐라 하면 꺼져라고 해주면 되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절하는 법을 익히시는게 더 좋을듯........뭐 말처럼 쉬운건 아니지만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좋은 의미의 대학친구라는걸 사실 3년중 처음느껴봐서...
기분이 좀 안좋긴 하네요...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인간관계란게 생각보다 복잡한거같아요..앞뒤다른사람도많고요...ㅜㅜ전 왜 이제 느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교과서엔 적을 공간도 부족하고 해서 노트나 강의자료 뽑은거에다가 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빌려간 거야 그렇다 치지만,
당일날 못돌려주면 미안하다는 소리라도 해야하는거고..
남한테 빌려준건 아에 말도못할 잘못임...
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첨에 달라그럴 땐 잃을 각오하고 빌려주거나 줘버립니다만
그 이후엔 그놈은 걸르는거죠.
어차피 내가 태도 바꾸고싶은거 아니고, 난 도와줄 거 도와주고 싶으니까..
하나씩 제거하다 보면 내 옆에 사람다운 사람만 남겠지요 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후에라도 사과하고 그런다면
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런 사람이 잘 없죠?...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그렇게수업시간에성실치못하면서
나중에필기나대충베낀사람들
님보다공부잘하고성적잘받을일거의없을거에요~
내가손해보는것같아도
살다보면언젠가는돌아옵니다
도닦는다생각하고
착한님이참아요ㅠ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인의 노력을 베낀거랑, 스스로 노력한자는 작은 차이가 나지 않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된x 네ㅋㅋ 필기도 나름 개인의 노력의 결과물인데 지꺼마냥 뿌리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