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피는 여학우 어떻게 생각해요

글쓴이
  • 2012.10.12. 02:38
  • 1769

사회관 뒤 흡연구역에서 가끔 저를 볼 수 있을거에요

과에다 말 안하고 몰래몰래 피는데 이것도 힘들어요 ㅠㅠ

전에 과 동기들이 지나가는 말로 여자가 담배피면 싸보인다고 막 그러길래 상처받아서 ㅠㅠ

요샌 밖에서 담배피는 여자분들 많던데 전 과 동기들한테 쉽사리 말을 못하겠네요...

여기도 담배피는 여학우가 있을까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정겨운 패랭이꽃 12.10.12. 02:41
그닥 상관없긔
0 0
멍청한 천수국 12.10.12. 02:42
끊는게 좋지않을까요?
본인몸에도 안좋고 다른사람 한테도 피해주고
더구나 여자라면 나중에 애기도 가져야하는데....
0 0
짜릿한 수국 12.10.12. 03:09
멍청한 천수국
남자 유전자도 같이 전해지는데.. 아기갖는몸 어쩌고하는말을 마초들이 하는걸 많이 들어서 영 그렇네여 ㅠㅠ
0 0
고상한 개불알풀 12.10.12. 03:24
짜릿한 수국
여자의 난세포는 이미 출생시 일정 단계까지 분화가 된 상태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돌연변이 유발원에 의한 돌연변이율이 더 높아요
반면에 정세포는 정원세포에서 끊임없이 생성되기 때문에 돌연변이율이 낮습니다..
무조건 남/여 논쟁으로 가면 마초라고 선입견 가지지 마시고 먼저 타당한 이유를 아시길..
0 0
고상한 개불알풀 12.10.12. 03:26
고상한 개불알풀
물론 남자라고 담배피는게 상관없다는게 아니라 덜하단겁니다 ㅋㅋㅋ 금연!
0 0
절묘한 대왕참나무 12.10.12. 03:32
고상한 개불알풀
남자가 흡연을 하면 임산부앞에거 흡연을 하지않더라도 대화하고 같이생활하는 내내 나쁜것들이 전해진답니다..집에서 담배피우지 않는 흡연자 아빠를 가진 아이들과 아예 비흡연자의 아이들 폐검사를 했더니 흡연자라고 나올만큼 그수치가 높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학교에서도 완전비흡연자인데 아버지때문에 니코틴정상수치 넘는애들이 꽤많았어요 그런데 부부사이면 더 심각하겠죠
0 0
어두운 까마중 12.10.12. 08:46
짜릿한 수국
유전자 보단...급 끊는게 힘드니깐
이후 임신시에 흡연은 태아에 안좋죠~
0 0
절묘한 대왕참나무 12.10.12. 03:21
멍청한 천수국
남자가 흡연하면 여자가 비흡연자라도 아기한테 안좋아요
0 0
자상한 닭의장풀 12.10.12. 02:42
뭐어케생각하진 않는데 건강을 생각하셔서 많이피시지는 마세요
0 0
부지런한 우엉 12.10.12. 02:45
여인이라 나중에 임신 문제를 생각하고의 문제는 본인이 잘하리라 생각해서 전 별로 신경안쓰고 ... 당당하게 피는분들 보면 멋지던데요 전 그래서 제 주위 피는 여자애들한테 대놓거 피라고 합니다
0 0
섹시한 마타리 12.10.12. 02:47
저같은 경우는 한달에 2~3 개피 정도 이용하다가,
요즘엔 (슈퍼스타K 나갈려고 연습한다고) 그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담배를 피고 안피고 중요한게 아니라,
본인의 의지로 끈을수 있느냐 없느냐 인듯 합니다.
0 0
부지런한 섬잣나무 12.10.12. 02:48
제 여친만 안피면 되여 ㅋ 피셔도 상관없는... 대신 나중에 임신하면 아기한테 다 피해가 가니....
0 0
절묘한 대왕참나무 12.10.12. 03:23
부지런한 섬잣나무
임신 최소 육개월전부터 남자가 금연하지 않으면
아기한테 안좋은건 마찬가지랍니다 ㅎㅎ
0 0
겸연쩍은 미역줄나무 12.10.12. 03:01
카페에 앉아서 담배피는 여자들 많더라구요...
0 0
착잡한 쇠비름 12.10.12. 08:03
겸연쩍은 미역줄나무
쩌네요 ㅋㅋ
0 0
야릇한 만수국 12.10.12. 03:01
친구가 핀다면 피디 말디 상관없지만 여친이라면 헤어지는걸 고민해야할듯
0 0
못생긴 박새 12.10.12. 03:02
건강에 안좋은거야 잘 알고 계실테고 ㅋ
예전에 조선관 구름다리(?)에서 담배피는 여자분 봤는데
엄청 섹시하시던데요 ㅋ
0 0
명랑한 사마귀풀 12.10.12. 03:14
사회관 문옆에 자판기 있는곳에서 담배 피우고 계시던 키크고 날씬한 여성분 보면서....담배만 안피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을 한적이 있어요.ㅋㅋ
담배를 피우는걸 뭐라고 할수는 없지만....제가 담배를 싫어해서 그런가 좋게 보이지는 않는거 같아요...
정말 소중한 사람이 핀다면....끝까지 가서 말리고 싶네요...
0 0
근육질 눈괴불주머니 12.10.12. 04:19
전 학교에서도 당당히 담배피던여자사람이엿슘
ㅋㅋㅋ근데 요즘 계단열개도 올라가기 힘들길래
생명의 위협을느껴 끊으려구하고잇어여 ㅠㅠㅋㅋ
쓸데엄는말을 넘마니한듯 ㅋㅋㅋ무튼 신경쓰지말구 당당히 피세얍 ㅋㅋㅋㅋ 요즘은 남녀평등^^
0 0
나쁜 벼 12.10.12. 04:43
남자든 여자든 담배 좋을거 없지요 ㅋㅋ
다만 담배피는걸 보면 왜 담배를 피워야할까? 생각이 들어요
자기도 나쁜걸 알텐데.. 남들 시선 신경써가면서까지 피워야 할 이유가 있나 싶네요 ㅠㅠ
0 0
살벌한 갈풀 12.10.12. 07:16
나쁘게 보진 않지만 몸에 해로우니 남자든 여자든 안폈으면ㅋㅋ
0 0
냉철한 큰방가지똥 12.10.12. 07:19
내 여자만 아니면 솔직히 관심없음

여자친구가 담배피면 헤어질듯

제가 담배연기를 싫어해서 ㅋ
0 0
착잡한 쇠비름 12.10.12. 08:03
예쁘면 장땡
0 0
기발한 물배추 12.10.12. 08:29
걍 끊으셈
0 0
엄격한 꽃마리 12.10.12. 08:49
별로긴함
0 0
고고한 민들레 12.10.12. 08:57
고생이시네요 담배피는고딩같은느낌이시겠다
0 0
천재 영산홍 12.10.12. 09:36
난 과사람들 다 아는데.. 걍 펴요
사람들 눈이 무서우면 끊으시구요
0 0
애매한 편도 12.10.12. 10:59
전 담배피는 여자 멋있고 좋던데요? 시크해보이고 뭔가 도시적인?ㅋㅋ
0 0
못생긴 고들빼기 12.10.12. 12:44
제가 담배피니까 여자가 담배피는건 상관없는데...
데이트때 담배냄세 걱정안해도되고 같이 담배피고 좋져
0 0
훈훈한 산오이풀 12.10.12. 13:04
그게님이셨나요? 지나가는데 라이터소리나길래봤더니 여성분께서 담배피시던데 이쁘시던데요
0 0
친숙한 민백미꽃 12.10.12. 22:47
전 흡연자라 상관없음. 대부분 담배피는 남자들은 담배피는 여자 별 상관 안 하던데요? 근데 길빵은 남자고 여자고 최악ㅡㅡ 10년 넘게 핀 나도 짱나는데 그런 사람들 땜에 흡연자들 입지가 좁아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