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피는 여학우 어떻게 생각해요
- 2012.10.12. 02:38
- 1769
사회관 뒤 흡연구역에서 가끔 저를 볼 수 있을거에요
과에다 말 안하고 몰래몰래 피는데 이것도 힘들어요 ㅠㅠ
전에 과 동기들이 지나가는 말로 여자가 담배피면 싸보인다고 막 그러길래 상처받아서 ㅠㅠ
요샌 밖에서 담배피는 여자분들 많던데 전 과 동기들한테 쉽사리 말을 못하겠네요...
여기도 담배피는 여학우가 있을까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몸에도 안좋고 다른사람 한테도 피해주고
더구나 여자라면 나중에 애기도 가져야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면에 정세포는 정원세포에서 끊임없이 생성되기 때문에 돌연변이율이 낮습니다..
무조건 남/여 논쟁으로 가면 마초라고 선입견 가지지 마시고 먼저 타당한 이유를 아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후 임신시에 흡연은 태아에 안좋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슈퍼스타K 나갈려고 연습한다고) 그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담배를 피고 안피고 중요한게 아니라,
본인의 의지로 끈을수 있느냐 없느냐 인듯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한테 안좋은건 마찬가지랍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조선관 구름다리(?)에서 담배피는 여자분 봤는데
엄청 섹시하시던데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를 피우는걸 뭐라고 할수는 없지만....제가 담배를 싫어해서 그런가 좋게 보이지는 않는거 같아요...
정말 소중한 사람이 핀다면....끝까지 가서 말리고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근데 요즘 계단열개도 올라가기 힘들길래
생명의 위협을느껴 끊으려구하고잇어여 ㅠㅠㅋㅋ
쓸데엄는말을 넘마니한듯 ㅋㅋㅋ무튼 신경쓰지말구 당당히 피세얍 ㅋㅋㅋㅋ 요즘은 남녀평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담배피는걸 보면 왜 담배를 피워야할까? 생각이 들어요
자기도 나쁜걸 알텐데.. 남들 시선 신경써가면서까지 피워야 할 이유가 있나 싶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친구가 담배피면 헤어질듯
제가 담배연기를 싫어해서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 눈이 무서우면 끊으시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트때 담배냄세 걱정안해도되고 같이 담배피고 좋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