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 친해지고 싶어요
글쓴이
- 2012.10.12. 02:54
- 2065
우연히 만나게 됬지만
만나면 만날수록 대화 할 수록
그녀의 내적인 면에 반한것 같아요
적지않은 나이인데도 설레임만은
고교시절로 돌아간듯 가슴이 뛰지만
감정이 앞서서 그녀를 부담스럽게 만들었어요
천천히 다가가고 싶은데 지금은 도저히
머리가 복잡해서 생각이 안나네요
지금 사랑을 하고 계시거나
과거에 사랑하신 분들 제발 도와주세요
-시험기간으로 일주일 정도 못보거나
대화가 줄어든다고 서먹해지진 않겠죠?
같이 공부하는건 부담스러우니
각자 시험공부를 위해 공부에 집중하는게
좋을거라 생각하는데 상대방 입장에선
실컷떠보더니 연락 끊는구나 이렇게 생각할까 두려워요
- 제일 답답한건 이런 두려움이나 속마음을
상대방에게 말하지 못하는거에요
쓸수록 더 횡설수설 할까봐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만나면 만날수록 대화 할 수록
그녀의 내적인 면에 반한것 같아요
적지않은 나이인데도 설레임만은
고교시절로 돌아간듯 가슴이 뛰지만
감정이 앞서서 그녀를 부담스럽게 만들었어요
천천히 다가가고 싶은데 지금은 도저히
머리가 복잡해서 생각이 안나네요
지금 사랑을 하고 계시거나
과거에 사랑하신 분들 제발 도와주세요
-시험기간으로 일주일 정도 못보거나
대화가 줄어든다고 서먹해지진 않겠죠?
같이 공부하는건 부담스러우니
각자 시험공부를 위해 공부에 집중하는게
좋을거라 생각하는데 상대방 입장에선
실컷떠보더니 연락 끊는구나 이렇게 생각할까 두려워요
- 제일 답답한건 이런 두려움이나 속마음을
상대방에게 말하지 못하는거에요
쓸수록 더 횡설수설 할까봐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분이 부럽댜 ~ 솔직하게 마음을 말하는게 어때요?ㅋㅋ
0
0
귀여운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라벤더
어설픈 고백이 불러오는 참사를 알기에 속내를 보여주기 어렵네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러울 뿐입니다 ㅎㅎ 시험기간은 좀 특수한 상황이니까, 별 상관없을 거 같아요 ㅋㅋ 잘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0
0
활달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터리풀
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저랑 똑같아요 ㅎㅎㅎ
전 그래도 시험기간이지만 연락은 하는데
답이 시원찮네요ㅠㅠ
아직 젊긴하지만 오랜만의 떨림인데..
같이 공부라도 하자고 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ㅜ-ㅜ
전 그래도 시험기간이지만 연락은 하는데
답이 시원찮네요ㅠㅠ
아직 젊긴하지만 오랜만의 떨림인데..
같이 공부라도 하자고 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ㅜ-ㅜ
0
0
포근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상냥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