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학교근처에서 번호물어본사람이있었는데
글쓴이
- 2012.10.12. 02:59
- 1388
가르쳐주니까 바로 그자리에서
전 부산댄데 그쪽은 학교어디세요?하면서 묻더라구요
이름도 묻기전에 왜 학교를 묻나싶어서
그게 중요한가요? 하고 물었더니 아뇨;;ㅎㅎㅎㅎ하고는
연락도안오네여ㅋㅋ이게뭐지?
권한이 없습니다.
도를 아십니까
0
0
냉정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구조사요
0
0
적절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낚시 ㅋㅋ
0
0
깜찍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머리나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이상한사람이네
0
0
상냥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