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블랙베리 쓰시는 분!
글쓴이
- 2012.10.12. 03:20
- 1177
학우분들 중에 블랙베리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제 주변을 살펴보거나 중도같이 학우분들이 많은 곳을 가도 블랙베리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그래요ㅠㅠ
블랙베리의 매력을 알리고픈 1인이에요ㅠㅠ
쓸쓸한 블랙베리 유저는 웁니다ㅠㅠ
제 주변을 살펴보거나 중도같이 학우분들이 많은 곳을 가도 블랙베리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그래요ㅠㅠ
블랙베리의 매력을 알리고픈 1인이에요ㅠㅠ
쓸쓸한 블랙베리 유저는 웁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블랙베리라는 용어도 아주 생소한데요...폰인가요?....
0
0
점잖은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풀협죽도
네 ㅜㅜ나름 유명한 폰인데...한국엔 쓰는 사람이 많진 않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바마대통령과 같은걸 쓰시는군요...
0
0
정겨운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고욤나무
그렇죠ㅋㅋㅋ 외국엔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쓰레기라고부르던데..
0
0
포근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비파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돈많은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비파나무
ㅠㅠㅠㅠ이뻐서 사긴했어요 ㅋㅋㅋㅋ근데 쓰다보니까 희소성도 있고 불편하지도 않고 전 만족해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지나던데
0
0
근육질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나도송이풀
희소성이 있어서 더 그런듯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쓰(레기)인 블랙베리 ...
한국말론 복분자 ㅋㅋ
포스는 쩔지만 별로 땡기지가 않아서 (일단 돈도 그렇고...)
보기 드문 블랙베리 유저시네요 ㅋㅋ
남자분 이신가요?
저번에 학교 지하철 역에서 여자분이 화이트 블베 들고 있는건 본적 있는거 같네요
한국말론 복분자 ㅋㅋ
포스는 쩔지만 별로 땡기지가 않아서 (일단 돈도 그렇고...)
보기 드문 블랙베리 유저시네요 ㅋㅋ
남자분 이신가요?
저번에 학교 지하철 역에서 여자분이 화이트 블베 들고 있는건 본적 있는거 같네요
0
0
살벌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우산이끼
네 전 남자입니다 ㅋㅋㅋ
블베 매력있어요ㅋㅋㅋ
블베 매력있어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써요ㅎㅎㅎㅎ 예쁜 거랑 쿼티인 거 빼면.. 뭐가 매력일까요..?
0
0
귀여운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고삼
일단 미모부터 먹고들어가는거죠 ㅋㅋ거기에 희소성과 강한 메일푸쉬력?ㅋㅋㅋ쫀득쫀득한 자판은 ㅠㅠㅠ녹아내리구요 하우징 비용도 나름 저렴해서 해놓으면 뿅뿅가더이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명 알아요 ㅋㅋㅋㅋㅋ
저도 한때 쓰고 싶었는데
진짜 그냥 예쁜 쓰레기이더이다 ㅋㅋㅋㅋ 안드로이드를 너무 유용하게 쓰고있는 저로서는
블랙베리 평생 못써볼듯해요 ㅋㅋㅋㅋ
저도 한때 쓰고 싶었는데
진짜 그냥 예쁜 쓰레기이더이다 ㅋㅋㅋㅋ 안드로이드를 너무 유용하게 쓰고있는 저로서는
블랙베리 평생 못써볼듯해요 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송장풀
허허 9900은 나름괜찮더이다...ㅋㅋㅋ
패드나 아이팟이랑과의 조합이면 천하무적이더이다
패드나 아이팟이랑과의 조합이면 천하무적이더이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마트폰계의 캐딜락이죠 ㅋㅋ 그냥 느낌만ㅋㅋㅋ
현실은..마이너ㅋㅋㅋ
그럼 이제 매력을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현실은..마이너ㅋㅋㅋ
그럼 이제 매력을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0
0
똥마려운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