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해본 사람 손?
- 2012.10.12. 14:41
- 3213
이번에 돈 모아서 라식 하려구 하는뎅 광고글 속에서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가 힘드네용. . ㅜ
우리 피누님들은 어디에서 얼마에 했는지 적어주면 내가 이뻐해줌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다음 덕천 수정안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지간한건 다 잘보여요ㅎ 대신 아직 까지 인공누액이랑 소염제 꼬박꼬박 넣어줘야하고........
중요한건..... 선글라스를 자외선 차단을 위해 껴야함...................
학교에 선글라스 낀 사람들 보면 욕하지 마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포츠 선수의 눈을 맡는 곳이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할게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작년에 서면 롯백 밝은눈안과 140? 동생이랑 같이 해서 그렇게 줬고... 마이너스에서 1.0까지 올랐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지만 없던 안구건조증과 빛번짐현상등 안좋은 부작용도 꼭 따라오는 것 같아요 ㅠ
하지만 너무 편하고 외모적으로 나아지기 때문에 감안할만함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원래 시력교정술 하려했는데, 검사몇번받아본 자로써 서면 밝은눈안과 추천드려요. 코디네이터들이 굉장히 좋고 양심적이더라고요. 제가 약간의 원추각막성질이 있는 눈인데, 이런눈이면 자칫 실명할수있고, 다시 돌릴수도 없는 수술이기에 비추한다고. 왠만하면 하지말라고 말해주더라고요... 뭐 맞든안맞든 그렇게 말해주는게 어딥니까. 그리고 그쪽병원이 기계설비는 부산쪽에서 제일 좋다네요ㅎㅎ
전 나중에 렌즈삽입술을 하던가ㅠㅠㅠ 내눈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식인지 라섹인지랑 견적은 개인마다 전부 다르고
검사하면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게 뭔지 나오니까 일단 검사부터 받아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