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점... 믿으세요?
- 2012.10.12. 22:25
- 7437
정문에 **천사 타로카드.... 항상 사람 많잖아요;
이것도 하는 사람이 계속 하긴 하더라만은...
혹시 여기서 보신 분들중.... 이거 정말 믿는 분 계세요? 혹은 안믿는분도....
뭐 본인 생각에 따라 믿고 안믿고는 자유의지라..
질문 자체가 뭔가 아이러니 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 집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건 거기 언니가 신기? 같은게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지하게 믿는사람은.. 진짜 가까이 하기 싫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말고 그 뭐지 제가 아는 곳 부산대 주변에 있는데 타로레지나였나? 거기 한번 가보세여
적다 보니 내가 홍보하는 사람 같네 ㅡㅡ;;; 거기 진짜 신점으로 하는듯하게 잘맞춰여 ㄷㄷㄷ
예전에 저도 추천 받아서 간건데 너무 잘맞춰서 무슨 내가 나랑 대화하는 줄 알았음....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해줬는데 그 사람도 완전 잘맞춘다고 ㅋㅋㅋ
옷가게 많은 골목쪽에 있는데 한번 찾아가보세여~ 가격은 저도 간지 좀 오래되서 올랐는지는 기억 안나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근데 거기 너무 돌직구로 팍팍 다 말해줘서 이젠 안감 ㅠㅠㅠㅠㅋㅋ
안좋은 일이든 좋은 일이든 그냥 바로 직구로 꽂아버림 ㅠ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위 커플은 다 남자한테 잘해라 이런식으로 말했던데 ㅎ
아 여자친구 성난게 너무 귀여워음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 커플들 다 여자만 혼나길래 원래 그런가 했는데ㅎ
듣고보니... 저 조심해야 되는건가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나를 믿어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믿던말던 보는 사람 마음인디, 점쳐주는 사람은 그사람 외형 말투 여튼 겉으로 보이는 손님의 신상정보를 최대한 파악해서 타로카드 나오는대로 해석해주는 것..
가끔은 그사람 기분좋게 최대한 좋은 방향으로 해석해 줄때도 있는 거고 하지만, 여튼 기본적인 틀은 카드 나오는대로 영감을 얻는거라 말빨 100%라고는 할 수 없죠잉ㅋㅋ
점봐주는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거기서 나오는 경고나 조언등이 들어서 나쁠 내용은 아닌게 대다수기때문에 점보고 한해 조심조심히 보내는 것도 나쁘진않다고 생각함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그렇고 제 친구도 그렇고 믿었는데 다 결국 틀렸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