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우들에게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2.10.12. 23:38
  • 1345
당신들의 훈남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생생한 애기부들 12.10.12. 23:40
훈완얼
0 0
교활한 구기자나무 12.10.12. 23:41
로이킴정도랄까??? 하지만 전 남자
0 0
참혹한 백합 12.10.12. 23:41
훈완얼이죠......잘생기면.....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2. 23:49
참혹한 백합
님이 생각하시는 잘생김이란 무엇인가요?ㅋㅋ
0 0
멍한 산초나무 12.10.12. 23:42
외형적으로 우선 저는 쌍커풀이 없고 키가 적당 175아래 옷입는스타일이 좋은남자 제기준의 훈남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2. 23:48
멍한 산초나무
우와 기준이 뚜렷하시네요!ㅎㅎ
0 0
화난 아그배나무 12.10.12. 23:53
멍한 산초나무
쌍커풀 없고, 175 이하라니!
나에게로 오라
0 0
청아한 사람주나무 12.10.12. 23:51
원빈
0 0
어두운 큰앵초 12.10.12. 23:52
남자한테도 물어봐주새요. 제 반짝이는 근육질에 외국어를 잘 구사하는 남자입니다.
0 0
화사한 등골나물 12.10.12. 23:57
어두운 큰앵초
남자라니.. 빌리인가여..
0 0
어두운 큰앵초 12.10.12. 23:59
화사한 등골나물
0 0
화사한 등골나물 12.10.13. 00:00
어두운 큰앵초
♡ 나의 하트와 당신의 하트를 합치면 완벽한 하트가 되는군요.
리슨 투 아월 하트 비트..
0 0
따듯한 환삼덩굴 12.10.12. 23:59
보통 여자들이말하는 훈남은 굵게잘생긴얼굴보단
선이부드럽게생기고 키크고 옷잘입는 그런분들을 말하는것
같아여 얼굴이어느정도된다면 키나스타일이 더좌우하는듯
0 0
처절한 산부추 12.10.13. 00:07
외모 다 쓸데없더라
키 안크고 얼굴 안 잘생겨도
개념충만하고 자신감있으면 완전 훈훈하고 매력있음
은 지금 내 썸남♥
0 0
힘쎈 산수국 12.10.13. 00:13
처절한 산부추
그래도 여자 대할줄을 너무 모르면 마음이 안가던데..
저도 최근에 만나던 분이 잘생기지도 않으셨고 키도 작으셨는데 곧은 사람인것같아서 처음엔 엄청 호감이었다가 여자에 대한 배려도 없으시고 너무 친구 대하듯 하셔서 호감이 반대로 가더라는...ㅠㅠ
0 0
한심한 봄구슬봉이 12.10.13. 02:00
힘쎈 산수국
혹시 그 남자분이 연애 안 한지 엄청 오래된건 아니에요?
만약 그러면 옆에서 조금씩 깨워주면 금방 괜찮은 남자로 바뀔지도 모르는데 ㅜㅜㅋㅋ
이제 그 남자분한테 완전 마음이 떠나신거에요??
0 0
처절한 산부추 12.10.13. 03:58
힘쎈 산수국
제 썸남은 배려도, 애정도 적당하네요ㅋ 염장 죄송;;; 케바케인듯해요 아 물론 제 댓글은 서로 호감이있다는 전제ㅎㅏ에 흐흐
0 0
고고한 참나리 12.10.13. 00:15
헐 왜 다들 쌍꺼풀 없는 남자를 좋아하지 ㅜㅜ
0 0
외로운 비목나무 12.10.13. 00:33
고고한 참나리
전 쌍꺼풀좋아요 ㅎㅎㅎ 주진모 고수 이런남자 좋아하는데 이런분들은 훈남이아니라 '잘생김의 정석' ㅎㅎ 훈남은 정일우 이승기 이종석 이런느낌이랄까...아 송중기도..
0 0
화려한 봄맞이꽃 12.10.13. 01:19
외로운 비목나무
넘사벽훈남들..
0 0
다친 차나무 12.10.13. 09:41
화려한 봄맞이꽃
송증기 이종석라인은 훈남이 아니라 훈훈남ㅋㅋ
0 0
고고한 참나리 12.10.14. 01:34
외로운 비목나무

아니 저사람들은 ㅋㅋㅋㅋㅋㅋ쌍커풀 유무가 문제가 아닌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쌍커풀 좋아하는분 발견해서 살짝 안심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섹시한 하늘말나리 12.10.13. 00:25
저한텐 엠씨몽이 훈남임
0 0
키큰 들깨 12.10.13. 03:59
그냥 지나가다 훈남이네~ 하는건 일단 키가 쥼 크고 옷도 좀 입었고 피부가 까맣든 희든 좋으면 ..... 난 눈 낮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학교에서 내 기준에
훈훈한 사람 많은데.... 그들 눈에 내가 안 훈훈한게 problem
0 0
다친 차나무 12.10.13. 09:42
키큰 들깨
공감222222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