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우들에게 질문드립니다
- 2012.10.12. 23:38
- 1345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에게로 오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슨 투 아월 하트 비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이부드럽게생기고 키크고 옷잘입는 그런분들을 말하는것
같아여 얼굴이어느정도된다면 키나스타일이 더좌우하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 안크고 얼굴 안 잘생겨도
개념충만하고 자신감있으면 완전 훈훈하고 매력있음
은 지금 내 썸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최근에 만나던 분이 잘생기지도 않으셨고 키도 작으셨는데 곧은 사람인것같아서 처음엔 엄청 호감이었다가 여자에 대한 배려도 없으시고 너무 친구 대하듯 하셔서 호감이 반대로 가더라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그러면 옆에서 조금씩 깨워주면 금방 괜찮은 남자로 바뀔지도 모르는데 ㅜㅜㅋㅋ
이제 그 남자분한테 완전 마음이 떠나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저사람들은 ㅋㅋㅋㅋㅋㅋ쌍커풀 유무가 문제가 아닌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쌍커풀 좋아하는분 발견해서 살짝 안심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사람 많은데.... 그들 눈에 내가 안 훈훈한게 problem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