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리사 하고 싶은데.. 부전공..
글쓴이
- 2012.10.13. 10:05
- 1184
영문학과나 일문학과 부전공하면, 정신나간건가요??
하고싶어서 -_-;;;
권한이 없습니다.
변리사는 자기가 자격증공부만 따로 잘하면되니깐 아무상관없을것같아요ㅎ
0
0
힘쎈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금붓꽃
그쵸? 저도 그렇게 생각하긴한데.. 나중에 업무보면 전공관련된 일 한다던데,
괜히 부전공때문에 손해볼까봐서뇨 ㅎ
괜히 부전공때문에 손해볼까봐서뇨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변리사 업무가 정해져있어서 전공을 잘못살리는걸로 알고잏 어요. . ㅜ 일단 님이 학교다닐때 학점잘받고 재밌게 하시는 과를 부전공으로해도 괜찮을것같아요ㅎㅎ
근데. . 부산대분이시면 눈을 좀더 높게 잡아서 저와같이 로스쿨준비하실래요? ㅎㅎㅎ
근데. . 부산대분이시면 눈을 좀더 높게 잡아서 저와같이 로스쿨준비하실래요? ㅎㅎㅎ
0
0
힘쎈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금붓꽃
로스쿨 빡세요 ㅎ
변시도 충분히 빡세요 ㅠㅜ
또 전 이과라 전공을 어느정도 살리고 싶어서요^^
변시도 충분히 빡세요 ㅠㅜ
또 전 이과라 전공을 어느정도 살리고 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을 부전공해야하는거 아님?
0
0
생생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