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글쓴이
- 2012.10.13. 10:36
- 1154
한달 용돈 얼마씩들 받으세요?
20만이하로 받으시는분들은 어떻게쓰시는거죠???
20만이하로 받으시는분들은 어떻게쓰시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전 제가 벌어쓰는데.. 휴대폰비도 제가내고 그래서 한 40씁니당~
0
0
수줍은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 주먹밥 1000
점심 정식 2500
저녁 빵 1500
하루 5000원
한달 15만원 및 핸폰비등 3~4만
끝
점심 정식 2500
저녁 빵 1500
하루 5000원
한달 15만원 및 핸폰비등 3~4만
끝
0
0
미운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노루발
옷이나 신발같은거
친구생일선물 술자리 영화
뭐이런 부수적으로 쓰이는데는 없으세요??
친구생일선물 술자리 영화
뭐이런 부수적으로 쓰이는데는 없으세요??
0
0
창백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만원+주차비+연료비+@
0
0
우수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벌어씀ㅋ 학교다닐때 알바는 30-40쯤 벌고 지금은 공부겸 돈벌어서 70. 교통비 10만원 밖에서 법먹는거 10만원 폰요금 6만원 살꺼사고하면 40은 쓰는듯.
0
0
까다로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정도?
0
0
포근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가지
어디에 어떻게 쓰세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계 사모아요.
주식도 가끔하고
여자친구랑 노는데 대부분
주식도 가끔하고
여자친구랑 노는데 대부분
0
0
포근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을 안먹으면 되요...
0
0
더러운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무만원받습니다
0
0
화려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숙하거나 집이 무지 가까우면 가능할듯
0
0
겸손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벌어서 20~30정도 씁네다
0
0
재수없는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
0
0
부지런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해국
돈어떻게쓰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껴씀
0
0
부지런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해국
ㅋ아껴서100?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받아서 아껴쓰고 나머진 저금함
0
0
부지런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용돈20이구요 폰비랑 차비는 내주세요 부모님이..
요새는 단기알바하며 번돈 모으면서 필요한거 사고합니다
요새는 단기알바하며 번돈 모으면서 필요한거 사고합니다
0
0
촉촉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