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소개팅 장소 추천좀~~
글쓴이
- 2012.10.13. 14:41
- 2412
매칭녀랑 조만간 만나는데
소개팅하기좋은
파스타집이나 가벼운 술집
추천좀 해주세요
소개팅 처음해보는거라 정보가업네요ㅜㅜ
다들 시험 홧팅입니다!
소개팅하기좋은
파스타집이나 가벼운 술집
추천좀 해주세요
소개팅 처음해보는거라 정보가업네요ㅜㅜ
다들 시험 홧팅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델라고
0
0
배고픈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술집 -
긴타로(롯데리아골목)
COCORO(롯데리아 옆)
오라(술집골목)
마와시(꼬모도있는쪽 2층)
씨앤제이(술집골목 서래 2층)
거꾸로가는시계(술집골목 말고 부산대 지하철역 1번출구 앞)
피쉬앤그릴(여기는 화장실가다가 오른쪽으로 꺾으면 구석진자리 있는데 거기만 추천)
긴타로(롯데리아골목)
COCORO(롯데리아 옆)
오라(술집골목)
마와시(꼬모도있는쪽 2층)
씨앤제이(술집골목 서래 2층)
거꾸로가는시계(술집골목 말고 부산대 지하철역 1번출구 앞)
피쉬앤그릴(여기는 화장실가다가 오른쪽으로 꺾으면 구석진자리 있는데 거기만 추천)
0
0
납작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꼭두서니
피쉬앤그릴 망하지 않았나요?
0
0
절묘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산뽕나무
아맞다 요번에 휴가갔다왔을때 망했든데... 잠시 착각했네요 지적감사해여
0
0
납작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조레
0
0
큰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스타 비스트로
0
0
절묘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자란
저두 비스트로! 가격대가 좀 있지만 추천염 ㅎㅎ
그렇다고 엄~~~~청 비싼것도 아니었떤걸로 기억해요 ㅋㅋ
메인디쉬 하나당 만원~만오천원대?
거기에 후식도 나오니까 좀 싼데서 밥먹구 커피마시나 비스트로에서 다 해결하나 비슷한듯 ㅎㅎ
그리구 분위기도 좋구~
그렇다고 엄~~~~청 비싼것도 아니었떤걸로 기억해요 ㅋㅋ
메인디쉬 하나당 만원~만오천원대?
거기에 후식도 나오니까 좀 싼데서 밥먹구 커피마시나 비스트로에서 다 해결하나 비슷한듯 ㅎㅎ
그리구 분위기도 좋구~
0
0
해박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집
0
0
뛰어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스타바니따
0
0
따듯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위기도 무르익고 하면 .. 칵테일바 다즐도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
0
0
깨끗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만남에 술은 좀ㅋㅋㅋ
0
0
침착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찰리브라운 카페에서 커피! 분위기가 좋아진다면 파스타바니따 ㅋ 그리고 더 좋아져서 술도 한잔 하게 된다면 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은 박살남...ㅠㅠ
0
0
진실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